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배기성 아내 이은비 나이 쇼호스트 직업 미모 뿐만 아니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 나이 쇼호스트 직업 미모 뿐만 아니다


배기성은 11월 19일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미모의 예비신부 이은비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에 화제입니다.


MC 김원희는 우연히 민낯 아내를 봤는데 키가 170cm 정도 되고 되게 젊어 과분하지 않냐고 말 할 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합니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 나이


배기성 아내 이은비 쇼호스트 정말 미인이죠? 과거엔 아나운서 스피치 강사였다고 하네요. 사진에서 보듯 키도 170cm로 모델 포스를 풍겨 모델로 아는 분도 있더군요. 또 배기성 나이 올해 1972년 생으로 46세인데 배기성은 아내와 나이 차이가 12살이 나는 띠동갑입니다.



프로필 


1972년 3월 13일 생


 배기성 고향 출신지 경상남도 거제


배우자 아내 이은비


학력 부산경상대학 방송연예과


가족관계 무녀독남


종교 불교


데뷔 1993년 MBC 대학가요제




배기성 부인 이은비 러브스토리


 배기성 이은비 부부는 간장새우집에서 첫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방송에 공개된 부인의 미모. 연예인이 따로 없습니다.



 배기성이 간장새우집에서 지인들과 술 한잔을 마시고 있을 때, 가게로 아내와 친구들이 들어왔고 유독 키가 크고 반짝 반짝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사교성이 좋은 친구의 주도하에 합석을 하고 2차로 자리를 옮겼고, 친구들이 배기성 와이프와 맞은 편 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 줬다고 하는데 그는 “아내가 제가 여기에 왜 앉아야 하죠? 이러는 거다. 약간 도도하다는 느낌이었다"고 차가운 첫만남을 털어놨습니다.




첫눈에 반했기에 나중에 큰 용기를 내어 '집에 가실 때 연락처를 주시면 차 번호를 기억해두겠다'고 말했고 밀당 끝에 전화번호를 받은 그는 두 번째 만남에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과감한 선택을 하지만 혼자가 아닌 언니와 함께 찾아왔다고 하네요. 결국 세번째 만남에서 “오늘부터 1일” 방식의 고백을 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미운우리새끼에도 결혼식 모습이 방영되기도 했죠.



방송을 통해 아내의 외모도 예쁘지만 성실하고 지혜로운 면에 결혼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 배기성 아내도 남편의 배려심 넘치는 성품에 반한 거 같습니다.



포털사이트를 보면 배기성 이혼 재혼 등의 얘기도 나와 있어서 오해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 배기성은 나이가 많을 때 결혼해 재혼이라고 오해할까봐 걱정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이 초혼이라고 하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곡 준비로 과로한 배기성은 지난 11월 30일 갑작스레 가슴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한 사실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입원 직후 언론과의 인터뷰를 가지며 호전된 몸상태를 전했는데요.


아내를 위해 건강도 챙겼으면 하고 늦은 나이에 결혼한 만큼 더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