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수로 아내 부인 이경화 아이 없이 사는 이유

김수로는 2006년 가을 이경화씨와 결혼식을 올렸었죠.


 김수로 부인 이경화 씨 직업은 SBS 7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SBS 아내의 유혹, 바람의 화원을 비롯 각종 CF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쳤기에 당시에도 큰 화제였습니다.




프로필


김수로 나이 1970년 5월 7일 생 


배우자 김수로 아내 이경화 나이 1976년 생으로 나이차이는 6살이 납니다. 


김수로 고향 경기도 안성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신체 키 185cm, 몸무게 82kg 혈액형 b형


소속사 SM C&C


가족관 부모님, 동생 김상미

.



배우 김수로는 부인과 13년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러브스토리를 과거 방송에서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수로 아내와는 5수 끝에 들어간 연극영화과에서 만난 CC(캠퍼스 커플)이었다고 하는데요. 13년간의 연애 사실에 놀란 MC들이 "와이프와 한번도 헤어진 적이 없었냐"고 물어보자 한달 그리고 하루동안 헤어지며 위기도 있었지만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합니다.




연관검색도 그렇고 김수로 자녀 아이 아기 소식이 없다보니 김수로 아내 이경화 불임 등의 단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김수로는 딩크족으로 유명한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딩크족(DINK)이란 Double Income No Kids의 약자로, 정상적인 부부 생활을 영위하면서 의도적으로 자녀를 두지 않는 맞벌이 부부를 두고 생긴 말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여가나 취미활동을 즐기며 자녀로 인한 부담을 피하려고 딩크족을 선택한다고 하는데요. 요즘들어 그 수가 부쩍 늘고 있죠. 개인적인 선택이니 존중해줘야겠습니다. 요즘 예능에서의 활약도 정말 눈부신데 좋은 작품에서 자주 봤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