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이이경 나이 정인선 결별 아버지 집안 엄청난 이유

배우 이이경은 2013년 KBS2 드라마 ‘학교2013’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를 거치며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이경 나이 생년월일 1989년 1월 8일 생


이이경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혈액형 A형


가족관계 아버지 이웅범, 엄마 부모님


신체 키 176cm, 몸무게 65kg, A형


학력 가경초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기과(11학번, 재학)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이이경 정인선 결별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지난 4월 17일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종영 당일에 알려져 놀라게 만들었었죠. 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이이경과 정인선이 알고 보니 1년째 교제 중이었던 것입니다.


 종영 직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지만 결국 6월 8일 2개월 만에 결별을 알리며 안타까움을 남겼는데요.

이이경 정인선 결별의 원인은 두 사람 관계자 모두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졌다고 짧게 밝혀 응원하는 팬들을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이이경 집안 어떻길래?


대기업 CEO 출신 아버지를 둔 이이경 집안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그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여전히 아버지는 제가 배우가 된 것을 싫어하신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이경 아버지 이웅범 씨는 지난 2014년부터 2015년 11월까지 LG이노텍 대표이사를 지내다가 2015년 12월부터 LG화학 전지사업 부문 사장으로 취임한 기업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렇게 라디오스타를 통해 아버지 직업이 밝혀져 이이경의 집안이 화제가 됐습니다.



2014년 기준 아버지 이웅범 연봉이 약 10억 원으로 전해져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는 집안 배경이 데뷔초부터 알려져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아버지 대한 기사가 많이 나서 부담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서로의 인생에 터치를 안하고 살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이경은 사람들이 자신이 아빠 덕을 받아 잘 살았을 것이라는 말들은 편견이고 선입견이라고 했는데요. 차근 차근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나가며 증명해 내고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