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여진구 키 나이, 반전 근육 복근, 군대 발언 정리


여진구 키 나이, 반전 근육 복근, 군대 발언 정리


배우 여진구가 자연스럽게 성인 연기자로 자리 잡는 모습입니다.  




아역 배우 출신인 여진구는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성인이 되서도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여진구 나이 1997년 8월 13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관악구


혈액형 O형


또 여진구 키 관련 실제키가 얼마나 되는지 의견이 약간 엇갈리기도 하는데요. 예전에는 169cm~171cm라는 말도 있었지만 그것은 아역 시절이었을때 이야기이며, 지금은 성장해서 174cm 정도 된다고 합니다.


학력 - 서울신성초등학교, 신림중학교, 남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여진구 가족관계 - 부모님, 남동생 여태구


종교 - 불교


소속사 -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5년 영화 새드무비




다음으로 여진구 근육 상당히 키워 한때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여진구의 선명한 복근 식스팩




이렇게 멋진 근육을 선보이게 된 배경이 재밌습니다.


여진구는 "제가 감독님께 살을 빼고 있다고 말씀드렸다. 김우진 캐릭터에 어울린다고 말해야 되는데, 다이어트라고 말을 못하고 운동중이라고 잘못 말씀드렸더니, 감독님께서 '상의 탈의를 해야되네'라고 말했다. 갑자기 상의 탈의하는 장면이 생긴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여진구 군대 문제와 관련해서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아직 입대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소신 발언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군대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며 "쓸데없는 로망이긴 한데 '짬' '계급'에 따른 권력행사에 대해 흥미가 있다. 사촌형과 그런 얘기를 나누면서 군대는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합니다.



또 "권력행사를 하고 싶은 것 보다 계급이 뭐 길래 권력이 달라지는 걸까, 나는 저러지 말아야지, 보듬어 주는 선임이 되어야지 생각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겼다"고 밝혔는데 얼굴처럼 정말 믿음직한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