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원숙 전남편 3번의 이혼과 임현식, 아들 서범구 사망 안타까운이야기


탤런트 박원숙 자녀로 외아들이 있었는데, 13년 전 화물차에 치이는 불의의 교통 사고로 서른 셋의 나이에 세상을 떠나 주위를 안타깝게 만듭니다.



그녀는 한 방송을 통해 바쁘다는 핑계로 3번의 결혼과 3번의 이혼을 겪는 동안 남편처럼 애인처럼 의지해왔던 자녀와 단 둘이 여행 한 번 가본 적이 없다면서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참 후회된다며 비통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합니다.



박원숙 첫번째 남편 서 씨를 대학 1학년 때 만났는데 당시 중앙대학교에 다니던 그녀는 서 씨를 대학 드라마 모임체인 YMCA살롱에서 만났다고 하죠 서 씨는 직업은 동국대를 경영학과를 다녔고 남편의 나이는 2살이 많았습니다.


만난 지 두달만에 임신으로 이어지면서 박원숙 결혼은 7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이루어졌고 어쩔수 없이 학교를 중퇴해야 했습니다. 박원숙 전남편 서 씨는 그녀의 만류에도 불구 개인사업을 시작했고 실패를 반복해 81년 합의 이혼하게 됩니다.



하지만 박원숙 재혼 소식이 3년 뒤에 들리게 되는데 바로 전남편 서 씨였습니다. 어떻게 보면 재결합이었던 것이죠.


이혼녀였던 자신에게 일방적으로 덤벼드는 텔런트 L씨 때문에 전남편 서씨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서 씨에게는 또 다른 여자가 있었고 재혼한지 6개월만에 다시 이혼 도장을 찍게됩니다.


박원숙 이혼 사유를 보면 정말 마음 고생이 심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원숙 젊은시절 리즈 과거 사진


이후 아르헨티나에서 사업을 해온 교포 이혼남이라는 김씨와 교회 관계자의 소개로 신앙이라는 공통분모 속에 가까워졌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초기 자신과 자녀에게 한없이 자상하던 김씨는 곧 사업과 여자문제로 괴롭히기 시작했고 결국 빚까지 떠안으며 이혼하게 이릅니다.




그녀의 아들인 서범구는 갓 서른을 넘긴 PD를 꿈꾸던 그녀의 아들이었습니다. 


박원숙 아들 서범구 사망 원인을 충격 때문인지 잘 알고 싶지 않았다고 하죠. 


그녀는 "우리 아이가 사고로 그러고 나서는 사람도 잘 안 만나게 된 거 같다. 내가 가슴 아프고 우울한 걸 사람들한테 보이고 싶지도 않고 그 사람들 기분 상하게 하고 싶지도 않고 그렇다"고 털어놨는데요.


이어 "사람들이 또 신경쓰이고 별로 잘 안 만나게 되는 것 같다"라며 "따로 시간가질 시간이 없을 정도로 네다섯 개 일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망한 자식에 대한 물음에도 "사람들은 내가 아들 사망 이유를 아는 줄 안다. 그러나 사실 모른다. 일부러 듣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박원숙과 임현식의 재혼에 대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 JTBC '님과함께' 시즌1을 통해 가상 재혼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이지만 꾸미지 않은 두 사람의 사랑과 우정사이는 매회 화제를 뿌렸습니다. 임현식의 건강 문제로 하차했으나 두 사람의 우정은 프로그램과 상관 없는 것이었기에 인연은 계속됐고 앞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박원숙 손녀를 만나지 못하는 사연이 방영되며 안타까워 하는 분들이 많았죠. 며느리가 재혼했고 친 손녀가 어리기 때문에 아직은 이르다고 판단 때문인 듯 합니다.



  • 이 글을 유트브에서 그대로 가져가 애드센스 장사를 하는 자가 있습니다.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많은 블로거들의 글들을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용당한 이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해결될 문제라고 봅니다. 붙여 넣기가 안되네요. KING NEWS를 확인해 보면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