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구새봄 나이 키 언니 구세경 아버지 건설업체 집안 엄청나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구새봄이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됐는데 당시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52%로 알려져 모두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구새봄 아나운서는 미국 조지아 주에 있는 에모리 대학교를 졸업했고. 대학교 재학 시절 미스 애틀란타 미에 선발됐다고 알려지며 구새봄의 집안이 재조명되고 있기도 한데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또 미국의 명문대 출신인 구새봄의 아버지는 현재 대학원에 다니시며 박사과정 재학 중이라고 하며 구새봄의 어머니는 경제학 박사 알려졌는데 엄마 또한 대단한 분이시죠. 그의 아버지는 건설업체를 운영했는데, 아버지가 딸의 이름을 딴 새봄아파트를 짓고 대박이 났다는 일화로 주목 받은 바 있죠.


구새봄 학력이 엄청난 것을 알 수 있는데 중학교 2학년 때 미국으로 유학을 건너가 영어도 수준급입니다. 학업을 마친 그는 2013년 SBS CNBC 아나운서로 입사하게 됩니다. 이후 2014년 MBC스포츠플러스로 이직해 스포츠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고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운전에도 관심이 많은 그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포뮬러 드라이버로 출연하기도 했는데 이런 실수를 저질러서 실망하는 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프로필


구새봄 나이 1987년 4월 16일 생 31세


가족 관계 부모님, 언니 구세경


구새봄의 실제 키 167cm


에모리 대학교 문화인류학 학사


소속 프리랜서



구새봄 성형전 사진이라고 올라온 데뷔 초창기 성형 의혹 사진입니다. 지금과 사뭇 다른 모습이기도 한데 아무래도 메이크업 차이가 가장 크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래도 뛰어난 스펙에 미모도 뛰어나니 흠을 잡으려고 하는 일부 네티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보니 얼굴과 몸매 전부 뛰어나죠.




또한 구새봄의 언니인 구세경 씨는 조지아 공대 박사 출신으로 입문 7개월 만에 피트니스 대회를 휩쓴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언니인 구세경 씨  역시 한 때는 방송 관련 일을 꿈꿨었다고 하는데요 동생의 모습이 언니에게 적지 않은 자극을 줬다고 합니다.


"동생 역시 미국에서 공부를 했다. 저도 박사과정을 밟았는데 집안 자체가 공부를 많이 시키는 분위기였다. 그런데 동생이 아나운서가 되고 나서 저도 생각이 바뀐 부분이 있었다. 생각해보니 저 역시 어릴 때 꿈이 방송 관련 일이었다."



현재 출연중인 프로그램도 있던데 여러 사람에게 큰 민폐를 끼치게 됐네요. 안타깝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