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류태준 여자친구 파워블로거 딸기베이비 조예원 집안 비화

류태준이 40대 중반 나이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되며 하루 종일 떠들썩합니다.

 

 

열애설 보도 직후 류태준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서 열애설은 금시초문이고 40대 일반인과 열애설이 어떻게 났는지 모르겠다며 펄쩍 뛰었기에 논란이 확대된 측면이 있습니다.

 

 

열애설을 단독으로 보도한 매체는 여친이 SNS에서 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열애 증거를 내놨습니다. 사진 속에서 류태준 여친 둘은 다정하게 입을 맞추고있거나 커플모자와 커플링으로 한눈에 봐도 사랑하는 연인으로 추정이 되죠.

 

특히 여자친구는 SNS에서 류태준을 의미하는 'TJ R 사랑해 여봉'이라는 글을 남겨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네티즌 수사대에 의하면 류태준의 여자친구는 파워블로거로 유명한 딸기베이비 조예원 씨라고 지목하고 나섰습니다. 연예계 종사자는 아니지만 남다른 애견사랑과 럭셔리한 라이프를 SNS에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유명해진 인물로 딸기베이비 닉네임을 쓴 조예원 씨는 예전에 도도맘 조주리 블로거들과도 이름이 오르내리기도 했습니다.

 

 

유명하긴 하지만 딸기베이비 조예원 사진 얼굴 등은 철저히 베일에 싸여있습니다.

 

딸기베이비 조예원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올렸던 사진은 현재 내려간 상태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다정한 류태준 조예원 둘의 흔적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파워블로그로 접점은 크게 없지만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고 하네요. 또 류태준 송도 집 주변에서 여성과 자주 데이트하는 모습을 봤다는 다수의 목격담이 4월달에 올라온 적이 있습니다. 시기가 4월달이니 류태준 전여자친구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전여친이든 아니든 뭐 이제는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프로필 

 

류태준 나이 1971년생 47세

 

신체 키 183cm, 몸무게 73kg

 

류태준 고향 전라남도 광주

 

학력 조선대학교 미생물학 중퇴

 

데뷔 1997년 1집 앨범 하얀 기억 속의 너

 

 

류태준 집안이 순천 유지라고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대대로 학원 재벌에 아버지는 목장주, 학창 시절 별명이 신의 아들이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그는 “어린 시절 살던 집만 350평에 연못이 2개였고, 산을 포함한 목장은 평수 측정이 불가할 정도로 넓었다더라 할아버지께서 좋은 일을 많이 하셨다. 난 너무 어려서 잘 몰랐다. 조부모님의 재단 사업 덕분이라고" 구체적인 일화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으나, 사진 공개로 인해 거짓 해명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상황에서 그는 해명을 내놨습니다.

 

 

8일 오후 자신의 SNS에 이날 제기된 파워블로거 일반인 여성과의 열애설에 대한 짧은 게시물을 올린 것인데요.

 

글에서 "먼저 오늘 일어난 일들로 인해 여러분께 심려 끼쳐 죄송스럽다"면서 "보도된 여성분과는 짧은 기간 만나 왔지만, 각자의 일로 인해 헤어진 상태이다. 갑작스럽게 전화를 받아 당황한 나머지 정확히 답변하지 못하고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한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저의 미숙한 대처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이 일을 계기로 좀 더 신중하고 진실한 모습 보여줄 수 있는 배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