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임지연 나이 프로필, 한예종 데뷔 계기 인성 과거 성형전? 풀스토리

임지연 나이 프로필, 한예종 데뷔 계기 인성 과거 성형전? 풀스토리


배우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실감나게 소화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인기 드라마 속에는 화제의 캐릭터가 생기고, 새로운 스타 배우가 탄생하기 마련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최근 넷플릭스 '더 글로리'는 다양한 패러디와 명대사를 쏟아내며 '멋지다 연진아'의 유행어를 만들어낸 임지연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지연 나이 프로필, 한예종 입학과 데뷔, 인성 과거 사진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임지연-프로필-사진
배우 임지연

임지연 학창시절 및 인간중독 연예계 데뷔 비하인드 

임지연은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전설의 09학번 출신으로, 동기로는 박정민, 김정현, 변요한, 정연주 등이 있는데, 다들 현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사실 임지연은 데뷔부터 화려했는데요. 단편 독립영화에 출연한 경력이 전부였던 2014년 개봉한 영화 '인간중독'에서 주연 자리를 당당히 꿰차면서 대선배 송승헌과 호흡을 맞췄고, 신인 배우에게 쉽지 않은 파격적인 노출씬을 소화하면서 충무로의 이목을 끈 바 있습니다.  

영화 '인간중독' 김대우 감독은 고전적이면서도 전형적이지 않은 얼굴, 자연미인을 찾았다는 후문. 몇 달간의 수소문 끝에 임지연을 찾았고 김 감독은 임지연에 대해 "청순한 마스크 안에 감춰진 고혹미를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물론 일부에서는 완성되지 않은 연기력을 지적하는 의견도 있었지만, 첫 술에 배부르랴 임지연은 작품활동을 활발히 하며 '간신' '럭키' '타짜: 원 아이 잭' '유체이탈자' '상류사회' '대박' '불어라 미풍아' '웰컴2라이프' '장미맨션'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연기 내공을 쌓았습니다.

 

임지연이 연기자를 꿈꾼 것은 유년 시절부터라고 하는데요. 학교 행사, 교회 피아노 반주 등 많은 관중 앞에 서는 일에 재미를 느끼는 모습을 본 엄마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평소 공연예술을 즐기던 엄마를 따라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예술무대를 접하고 배우들의 연기를 보면서 자연스레 희망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임지연은 "나는 배우가 될거야라고 생각하며 자랐던 것 같다. 그런데 사실 인문계 고등학교를 갔어요.(웃음) 부모님께 제 꿈을 말씀드렸지만 걱정이 많으셨다. 재능이 있는지 알 수도 없었고, 연예인이란 직업에 확실성이 없다고 보셨던 거다. 예중·예고를 진학하고 싶었지만 반대를 하셨다. 그래서 스무 살 때 제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다고 했더니 이번엔 해보라고 하시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임지연

임지연 프로필

나이 1990년 6월 23일 생
신체 키 166cm, 몸무게 47.5kg, 발사이즈 245mm, 혈액형 A형
고향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학력 서울금호초등학교 졸업, 금호여자중학교 졸업,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가족 관계 부모님, 언니 임유진(1984년생), 남동생(1995년생)
종교 개신교 <예장통합>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2011년 영화 <재난영화>

 

임지연 MBTI는 ENTP.

 

임지연-과거-졸업사진-앳된-모습
임지연 과거 졸업사진

임지연 성형전? 과사 살펴보니

임지연의 과거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기도 합니다.

 

과거 한 온라인커뮤니티는 임지연의 고등학교 시절로 추정되는 사진을 게시되었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임지연 성형'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앳된 모습이지만 청순함이 느껴지는 긴 생머리와 단정한 교복차림으로 인형같은 이목구비와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지금과 크게 다를 것 없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임지연 인성?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임지연은 박연진 역을 맡아 동은(송혜교 분)에게 지울 수 없는 고통을 선물한 악역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임지연은 이번이 첫 악역 도전임에도 이전의 이미지를 완벽히 지우고  소위 말하는 일진을 통째로 삼켜버린 듯한 열연으로 인생캐를 만들어 이미지 변신을 해 호평을 얻고 있는데요.


실감 나는 악역 연기 덕분에 '실제로 못된 거 아니냐' 등의 말을 들었을 때 어땠냐고 묻자, 임지연은 "대본을 받은 순간부터 세상 모든 사람이 다 연진이를 미워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못 죽여서 안달이 났으면 좋겠다"라며 뿌듯해 했습니다.

 

한편, 측근들에 따르면 임지연의 실제 인성은 순수하고 착하다는 평이 많다고.

 

앞서 김은숙 작가는 "임지연이 악역을 한 번도 안 해봤다고 해서 '망칠 거면 내가 처음으로 망쳐봐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캐스팅했다. 기상캐스터 역할에 어울리는 배우여야 했고 박연진에는 '천사의 얼굴에 악마의 심장을 가졌다'는 표현이 있었다. 미팅 했을 때 천사처럼 웃으면서 '악역을 잘 할 수 있다'고 하더라. 임지연과 악수하고 바로 술을 마셨다"며 캐스팅 비화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임지연은 드라마가 흥행하면서 화보 및 광고 러브콜도 밀려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으로 하고 싶은 배역에 대해 임지연은 "제대로 된 여성 액션물도 도전해보고 싶고, 한 없이 엉뚱한 여자도, 아주 현실적인 여자도 연기해보고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TV & 연예] - 정성일 나이 키 프로필, 아내 결혼 자녀 풀스토리

 

정성일 나이 키 프로필, 아내 결혼 자녀 풀스토리

정성일 나이 키 프로필, 아내 결혼 자녀 풀스토리 배우 정성일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어른 섹시의 정석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에서 언제부터인가 일상에 스며든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송중기 송혜교 나이 키 프로필, 이혼 사유 탈모, 여동생 서울대 의사 집안 풀스토리

 

송중기 송혜교 나이 키 프로필, 이혼 사유 탈모, 여동생 서울대 의사 집안 풀스토리

송중기 송혜교 나이 키 프로필, 이혼 사유 탈모, 여동생 서울대 의사 집안 풀스토리 배우 송중기가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 2회 만에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나타내며 또 한 번의 전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