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조진웅 부인 나이 직업 등 숨겨진 이야기


조진웅 부인 나이 직업 등 숨겨진 이야기


부산 출신 배우 조진웅은 오랜 기간 동안 사귄 여자친구 김민아 씨와 2013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죠.


대학 연극학과 진학을 위해 준비중이던 당시 고등학교 3학년이던 여자친구는 연기자 지망생으로 학생이었다고 하며 조진웅은 로 이때 만나 입시를 도와주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부인인 김민아씨 사진인데 단아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이에 대한 스토리를 조금더 자세히 살펴보면 조진웅은 부인과 7년 만났고 나이 차이는 6살 연하라고 합니다. 처음에 연기 학원의 제자와 선생님으로 만났다고 하는데 당시 부인은 연기지원 입시학생이었고 조진웅은 입시학생의 연기지도를 하는 선생님으로 가르치는 과정에서 만나게 된 것입니다.




간략 프로필


조진웅 나이 1976년 3월 3일 용띠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 광역시.


학력은 혜광고등학교를 거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고 1997년 연극배우로 데뷔합니다.


조진웅 키가 185cm 정도 된다고 하는데 의외로 엄청 커서 놀랬습니다.



그렇게 첫만남을 가지고 세월이 흘러 김민아 씨가 서울에 올라오게 되면서 그녀에게 다른 남자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불안한 생각에 "내일부터 교통정리를 해야겠다"고 단도직입적으로 돌직구 고백을 날렸다고 합니다. 그런 마음을 아는지 받아주게 되면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것이죠. 정말 남자답고 멋진 고백이네요ㅎㅎ


조진웅 부인 김민아 씨 직업은 현재 유치원 교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나도 나지만 받아준 너도 너다"라고 말했다고 하는데 완전 드라마 대사 같이 로맨틱 하네요 이런 말을 한 것이 자신과 함께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