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프로듀스101 전소미 혼혈 아버지 국적 아빠 전소미 나이 인성 왕따

프로듀스101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소미양 최근에 1위자리를 뺏기고 최유정에게 까지 밀리며

처음보다 인기가 수그러든거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 흑흑..

오늘은 프로듀스101 전소미 혼혈 아버지 아빠 국적, 전소미 나이 인성 왕따 관련 문제까지 총 정리하여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전소미양 나이가 무려 15세 성숙한 외모와는 달리 너무나 어린 나이 입니다.

겉 모습만 보면 정말 성인이라고 말해도 믿은 만큼 조숙한면이 있는데 이렇게나 어리다니 

처음에 나이를 알고 충격을 크게 먹었답니다 ㅎㅎ


키 168cm 몸무게 48kg 이라니 정말 이상적이네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아닌가요?




전소미는 혼혈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과거 가족사진에서 보듯이

아버지 국적은 캐나다인이며 어머니 국적은 한국인 입니다. 동생도 있는데 정말 귀엽네요

전소미양 국적도 한국인데 캐나나 국적까지해서 이중 국적일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예전에 출발 드림팀에 전소미양이 아빠와 같이 출연했던적이 있었네요

초등학교 나이때 모습 같은데 그때도 지금과 똑같습니다 ㅋㅋ..




예전에 전소미가 혼혈인 자신에게 잡종이라며 놀려대는 사람들이 있다고 해서 왕따 당한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죠.. 내가 혼혈일때 그런소리 들었으면 정말 미쳐버렸을것 같은데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요

그러므로 인성도 좋다고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일진이거나 인성이 안좋으면 반대로 저런소리 들을일은 없었을겁니다.



프로듀스101 3월5일 관련 내용


‘프로듀스101’ 전소미가 창작 안무를 2년 간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에서는 댄스, 랩 포지션을 

선택한 연습생들이 퍼포먼스가 공개됐다.


이날 전소미는 창작 안무를 해 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저희는 항상 월말평가로 2년 넘게 했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많이 해봤는데 그때 성적 어땠냐”고 물었고 전소미는

 “아 성적..괜찮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지금까지 프로듀스101 전소미 혼혈 아버지 국적,  나이 인성 왕따와 관련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