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안재현 구혜선 열애 키스신 나이차 아파트 결혼까지?

안재현 구혜선 열애 키스신 나이차 아파트 결혼까지?



오늘 연예가에서 기분좋은 열애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바로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춘 구혜선과 안재현의 열애소식입니다. 연상연하 커플 이라서 조금 더 특별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안재현 구혜선 열애, 키스신 동영상, 나이차, 아파트, 결혼소식까지 각각 살펴보겠습니다.






안재현, 구혜선이 열애 중인데요 배우 안재현, 구혜선이 열애 사실을 밝힌 가운데 앞서 구혜선이 했던 이상형 발언과 안재현이 닮아 눈길을 끕니다.


-안재현 구혜선 키스신 동영상-

앞서 연말 시상식에서도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던 두 사람이었죠 두 사람은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처음으로 만났으며 당시 3시간에 걸친 키스신 촬영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달콤하고 진하게 키스신 장면이 방송에 나왔었네요 저때부터 아마 감정이 더 싹트지 않았을까 추측합니다.



이와 관련해 구혜선은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대체로 저는 외모는 다양했던 것 같다. 

외모는 안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반하는 순간은 있다. 굉장히 순진하고 순수할 때 반한다. 정말 사이가 안 좋은 남자애가 있었다. 

마주치기만 하면 싸웠다. 그러다가 커피를 마시게 됐는데 그 애가 문밖에서 신발을 벗었다. 바닥이 깨끗해서 

신발을 벗는 줄 알았다고 했다. 그때 무너졌다. 속이 진짜 순수하지 않으면 그런 행동은 나오지 않는다"고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실제 안재현도 포토존 밖에서 포즈를 잡는 구혜선이 바라는 순수함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취미도 같은 두 사람이 같았다고 하네요

드라마는 못봤지만 드라마에서 키스신 장면 말고도 이렇게 다양한 사진에서 보듯이 스킨쉽 장면도 좋아보이고

 케미도 잘맞아 보이네요



안재현 구혜선 아파트


둘의 아파트 이야기는 왜 나오는것이냐면 안재현이 사는 아파트 바로 옆동으로 구혜선이 이사를 오게 되면서인데요

바로 옆동 아파트에 살면 매일 같이 볼 수 있겠어요 부럽네요 ㅎㅎ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이?


안재현 (탤런트, 모델)

나이 1987년 7월 1일

키 186cm


구혜선 (탤런트, 영화감독)

나이 1984년 11월 9일, 인천광역시

키 163cm, 몸무게 42kg


둘의 프로필을 보시다시피 구혜선이 3살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네요~



안재현 구혜선 결혼?


이 이야기가 나오는것은 아무래도 안재현과 구혜선 커플이 서로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렸다는 부분에서

혹시 결혼까지 하는것 아니냐는 소리가 나오는거 같습니다. 부모님에게 연인을 소개하는것은 우리나라 정서상

조금 특별한 의미를 가지게 하니깐요 결혼 한다는 공식적인 입장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안재현 구혜선 열애, 키스신 동영상, 나이차이, 아파트, 결혼관련 소식까지 알아봤습니다.두분 오래 오래 이쁜 사랑 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