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홍수현 나이 성형전 몸매 살펴봤더니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을 받는 배우 홍수현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도 종종 출연해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쁜 얼굴은 물론이고, 홍수현의 몸매 또한 시상식 등에서 보면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정도로 뛰어난 몸매를 지녔죠.  


10년이 넘게 드라마, 영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며 동년배 배우에 비해 자신만의 경쟁력을 확실히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직 주연만이 화제거리가 많이 되기에 뛰어난연기력은 오히려 단점 작용할 때도 많았습니다.


선한 역할의 주연보다는 더 뛰어난연기력을 요구하는 악역만을 맡게되고 자연스럽게 주인공 자리에서 멀어지면서 연기력에 비해 주목이 조금 떨어졌던 것도 사실입니다.




홍수현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나이 1981년 2월 15일 생 36세 


신체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


학력 문성여자상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홍수현 고향 강원도 홍천군


가족 관계 부모님, 2녀 중 막내


종교 기독교


소속사 콘텐츠와이


데뷔 1996년 CF 존슨 앤 존슨




홍수현 성형전 비교 사진이라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사진인데 턱 쪽이 지금과 조금 달라보이는 것 외에는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참고로 홍수현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홍수현 남편 연관검색 역시 결혼 적령기이기에 따라오는 단어 같습니다.



도시어부 출연 홍수현 반전 활약


 도시어부 낚시라는 여배우에게는 선뜻 다가가기 힘든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홍수현은 낚시를 지금까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는데요. 그 말을 들은 이경규는 "살아있는 짐이구나"라며 우려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왕포에서 홍수현은 낚시에 빠른 적응을 보이며 이경규를 향해 "선배님, '팍' 이렇게 해야하는 게 있는 것 같다. 그거 아닌 것 같다. 낚시에 대해 조언하는 모습까지 보여줍니다.


이경규는 뜻대로 풀리지 않자 "속 터지네"라고 말하는가 하면 그녀에 대해 "얘 괜히 내 옆에 앉혀가지고"라며 불평했는데 이정도면 자질이 충분히 있어보입니다.


 2014년는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리얼한 일상생활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소탈하고 편안한 매력은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뽐내 사랑을 받았었는데 도시어부 출연을 통해 앞으로 예능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