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개그맨 이승윤 결혼 아내 부인 나이 직업 이야기

이승윤은 2006년 MBC 개그맨 공채 15기에 합격했었지만 큰 활동은 못했고 다시 KBS 공채를 봐 2006년 KBS 개그맨 21기 재 데뷔하였고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2013년 이승윤은 아내 김지수 씨와 결혼에 골인합니다.



개그맨이승윤아내


이승윤 부인 김지수 , 이승윤 자녀 아들 이연준 가족사진.


개그맨 이승윤 결혼 스토리


이승윤 아내 김지수 씨 나이와 직업을 살펴보면 현재 출판사 에디터로 종사하고 있다고 하며 5살 연하라고 하네요. 남편 이승윤이 쓴 책을 출판하는 과정에서 저자와 출판사 편집자의 관계로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승윤결혼


프로필 


출생


나이 1977년 2월 14일 생


개그맨, 종합격투기 선수


신체 키 168cm, 몸무게 71kg


가족관계 부모님, 아내 김지수, 아들 이연준




아내 분 키가 더 큰거 같네요!



몸도 좋은 헬스보이!



이승윤은 아들과 함께 육아 잡지 촬영에 나서기도 했는데, 이승윤의 아들 연준이는 6살이라는 어린 나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의젓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긴 광고 촬영 시간에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마지막까지 열심히 촬영에 임한 것인데 ,어른스러운 연준이의 모습에 이승윤은 아들을 혼내본 적 단 한번도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이승윤은 와이프의 설사 때문에 결혼에 골인한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교제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될 무렵 아내가 ‘배가 너무 아프다’고 말해 급한 마음에 옷핀을 소독해 손을 따줬고 아내 김지수 씨는 남편이 손수 집안까지 데려다줬는데 사실은 설사가 나오기 일보직전인 상태였다고 합니다. 결국 참지 못하고 이승윤이 옆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화장실을 갔고 이런 차마 말하기 힘든 스토리 때문에 인연이 되어 결혼에까지 골인해 화목한 가정을 이루게 됐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