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주호 아내 부인 인스타 나이 직업 국적 스펙 풀스토리

박주호 아내 부인 인스타 나이 직업 국적 이야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박주호 부인 안나와 딸 나은이가 출연해 시선을 끌고 있네요. 박주호는 스위스 FC바젤 소속이던 2010년대 초반 구단에서 한국어를 통역했던 외국인 여성을 만나 결혼에 골인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박주호 아내 안나 미모가 상당하죠!


축구선수 박주호 아내 국적은 스위스 사람으로 직업은 스위스 바젤에서 뛸 때 구단 통역사 직원이었다고 합니다. 6개국어에 능통하다고 하며 한국어를 약간 구사할 수 있어 박주호의 가족이 스위스를 방문했을 때 박주호 부모님과 남동생을 경기장에서 만나 안내했던 인연이 결혼으로 이어지게 됐습니다. 


박주호 아내 나이 차이?


박주호의 나이 1987년 생, 박주호 와이프 23세로 두사람의 나이차는 9살이납니다. 박주호 부부가 2015년 5월 얻은 첫 딸이 바로 나은양인데요. 둘 사이에 아이는 세 살 된 나이의 딸이 있고, 작년에는 아들도 낳았고, 나은양은 엄마의 이목구비를 그대로 물려받아 축구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입국 당시 마스크로 가린 상태였는데도 미모가 빛나 관심이 끊이질 않았죠.


나은이는 독일어와  스페인어, 한국어까지 능통했으며 남동생을 야무지게 돌보는 모습을 보였는데 정말 사랑스럽네요! 제2의 사랑이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나은이는 독일어와  스페인어, 한국어까지 능통했으며 남동생을 야무지게 돌보는 모습을 보였는데 제2의 사랑이가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박주호 아내 인스타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annanotpark/ 



2018년 월드컵에서 박주호는 장현수의 패스를 받기 위해 몸을 뻗다가 왼쪽 허벅지에 부상을 입었고, 전반 28분에 경기장을 나가게 됐었죠. 이 때 그의 아내가 걱정하는 모습과 남편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위로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이번 슈돌 출연으로 더욱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