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배우 이보영은 지성과 결혼 이후 자녀를 낳은 후 육아에 집중하면서도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죠! 이는 남편이 작품 활동에 들어가면 이보영이 육아와 가사를, 반대로 아내가 작품에 들어가면 지성이 육아와 가사를 분담해 맡아 주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보영 지성 결혼식

이보영 지성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배우 이보영은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 충남 진에 당선, 2002년 '설록차' CF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2013년 9월 27일 배우 지성과 결혼식을 올려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습니다.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남자 주인공과 서브 여주로 만났던 이보영 지성 부부. 비록 드라마에선 이루어지지 못했지만 연인이 된 계기는 군대 였습니다.

 

 


이보영은 "지성씨가 군대 가고 나서 종종 휴가 나왔다고 전화가 오더라. 같이 술한잔 마시자는 말을 했다. 제가 밑으로 동생들을 군대에 많이 보내보고 면회도 가본적이 있어서 군인한테 좀 약하다. 술을 마실만큼 친하진 않았지만 휴가 나왔는데 오죽하면 친구가 없어 나한테 전화해 술을 먹자고 할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불쌍해서 나갔다”고 털어놨습니다.

현실에선 지성의 맹렬한 대시가 있었지만 사실 이보영은 지성의 고백을 처음엔 칼같이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연예인과의 교제는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에 대한 지성의 대답이 더 놀라웠는데, 그럼 자신이 연기를 그만두겠다고 한 것. 이보영은 지성의 강한 의지에 결국 마음을 받아들이게 됐다는 후문입니다.

 

이보영 지성 부부 연기대상 시삭싱

지성은 결혼식을 앞두고 이보영이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출연을 결정하자 결혼식을 연기하며 외조에 나섰는데요. 그러나 뜻밖에 결혼식을 연기하며 출연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비밀'은 그해 최고의 화제작이 되며 두 사람의 앞길을
더욱 빛나게 한 최고의 선택이 됐습니다. 

거기에 더해 이보영은 결혼식에 이어 연기대상을 수상하게 되죠. 2013년은 그야말로 지성, 이보영 부부의 해라고 불릴만 했습니다.

 

프로필

이보영 나이 1979년 1월 12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이보영 키 168cm, 혈액형 B형, 발 사이즈 235mm, 

 

학력
인천여자고등학교
공주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종교 무종교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이보영 자녀 딸 곽지유(2015년 6월 생), 아들 곽우성(2019년 2월생)

 

이보영 지성 나이차이

이보영은 1979년생 지성은 1977년생으로 나이차는 2살이 납니다.

이보영 딸 곽지유

이보영 지성 딸 지유 양. 아빠와 엄마를 쏙 빼닮은 얼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보영 지성 아들 곽우성 득남 소식

이보영 남편 지성 아기 득남 소식 전해

이보영 지성 부부는 첫째 딸 지유 양을 얻고 3년 만인 2018년 8월 둘째 아들 임신 소식이 알려졌는데요. 이후 2019년 5월 이보영 득남 소식을 남편 지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곽보아 드디어 보아가 태어났어요. 환영한다 보아야~^^ 건강하자! 사랑한다!"라고 적고 앙증맞은 두 발의 모습을 찍어 공개했습니다. 둘째의 태명 '보아'는 지성이 '보영 아기'라는 의미로 붙여준 것이라고 하네요.

지성 집안 관심

지성의 아버지 곽영표 씨에 대해 이목이 집중된 적도 있는데, 곽영표 씨는 학교법인 학당학원 이사, 여수 정보과학고등학교 교장 등을 역임한 교육자입니다. 여수시 교원연합회 회장 직을 맡아 교권과 지역 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힘쓴 교육 전문가로 알려졌으며 2010년에는 전라남도 교육감 선거에 출마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TV & 연예] - 전도연 나이 프로필, 남편 강시규 자녀 결혼 재력가 집안 스토리

 

전도연 나이 프로필, 남편 강시규 자녀 결혼 재력가 집안 스토리

전도연 나이 프로필, 남편 강시규 자녀 결혼 재력가 집안 스토리 배우 전도연 주연의 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빠르게 시청률 상승 곡선을 타며 점점 인기가 더해지고 있는데요. 시청률 조사 회사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주상욱 차예련 나이 프로필, 남편 아내 자녀 브레인 집안 스토리

 

주상욱 차예련 나이 프로필, 남편 아내 자녀 브레인 집안 스토리

주상욱 차예련 나이 프로필, 남편 아내 자녀 브레인 집안 스토리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가 결혼한 지 7년차인데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설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