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동현 아내 송하율 나이 직업 11년 열애 풀스토리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한 이종격투기 선수 ufc 김동현과 예비신부 송하율이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김동현과 송하율 커플은 11년간 교제해온 오래된 연인으로 오는 9월 29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김동현 와이프가 공개되자 설리와 구하라 등 연예인 닮은꼴로 화제를 모을 정도로 미모가 정말 출중하죠!


김동현 아내 송하율 씨를 처음 만난 것은 일본에서 선수 생활을 할 때 만났다고 하며 김동현은 여자친구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한 하다 올해 초 다시 인연을 맺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김동현 나이?


예비신부가 공개되자 송하율 인스타, 송하율 나이 및 김동현 예비신부 직업 관련하여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요.


 김동현 선수 나이는 1981년 11월 17일 생으로 송하율 나이는 1987년 생으로 나이차이는 6살이 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송하율 직업은 전통혼례 당시 무속인 같다는 글 보고 오해 하는 사람도 있는데 일반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김동현 아내와 오랫 동안 인연을 맺고 결혼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전통혼례를 치를 것임을 밝혔으나 최근 방송에서 전통혼례를 하지 않겠다고 전해 궁금증을 낳기도 했었는데요.



그는 이에 대해 “그게 또 일이 좀 있었다 머리를 세게 당겨서 올렸는데 ‘무속인 같다’ ‘연상 같다’ 는 댓글이 달렸다. 예비신부는 일반인이라서 댓글을 보고 울었다. “마음이 좀 안 좋아서 전통혼례가 아닌 다른 예식 형태로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문제의 사진을 보면 이쁘기만 한데 참 안타깝네요.



방송을 통해 프로포즈 하기도 했는데 송하율은 눈앞의 광경에 크게 놀라며 눈물을 터트렸죠.


그는 "우리가 만난지 올해로 11년이 되었다. 심한 상처도 준적도 있고, 때론 원수보다 심하게 서로를 대했지만, 우리에게는 그 이상의 무엇이 있는 것 같다. 헤어져서는 안 되는 큰 끈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남들보다 부족한 점도 많겠지만 최선을 다하는 남자, 최고의 아빠가 될 자신이 있다. 사랑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아이 낳고 행복한 가정 꾸리기실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