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이대은 트루디 프로필 나이 와이프 혼혈 국적 남편 결혼 연봉 은퇴 이유

이대은 트루디 프로필 나이 와이프 혼혈 국적 남편 결혼 연봉 은퇴 이유

 

지난 2021년 래퍼 트루디와 야구선수 이대은이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전혀 다른 분야에 종사 중인 독특한 조합의 두 사람인데요. 트루디는 첫 만남을 회상하며 "아는 사람이 불러 나간 자리에 이대은이 있었다. 내게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생긴 야구선수'라고 했었다"고 폭로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대은 트루디 프로필 나이, 와이프 혼혈 국적 남편 결혼, 연봉 은퇴 이유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대은 트루디 와이프 남편  결혼 자녀 스토리

이대은과 트루디는 JTBC '우리 사이'에 출연해 첫만남부터 백년가약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이대은이 방송을 보고 와이프 트루디에게 먼저 반했고 이어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트루디 남편 이대은은 "'언프리티랩스타'에서 트루디를 보고 길거리에서 우연히 멀리서 본적이 있었다. 그때 친구랑 있었는데 '나 나중에 쟤 만날거다'라고 했다. 제가 좋아했으니까"라며 당시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2년뒤 제가 군대를 갔는데 후배 중에 지인이 있더라. 바로 아내를 소개시켜달라고 했다"고 첫 만남 계기를 밝혔는데요. 트루디는 "처음 봤을때 오자마자 첫 질문이 '결혼 언제할거냐'라고 하더라. 그 당시 어려서 이렇게 너무 잘생긴 분이 그런 질문 훅 들어오니까 '무서운 사람같다'고 생각했다. 다행히 좋으신 분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남편 이대은이 계속 좋다고 어필했고, 결국 첫만남 2주 뒤에 사귀게 됐다고 합니다.

 

 

 

트루디는 "우리 처음 만난 날 5차까지 갔다. 식당에서 고기먹고, 루프탑에서 샴페인 마시고, 3차로 술집에, 4차에 노래방을 갔다. 마지막에 24시 짬뽕집까지 갔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대은은 "그때는 헤어지기 싫어서 내가 잡아놨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트루디는 "처음 만났을 때 오빠가 나한테 '결혼 언제 할까' 라고 했다. 그래서 '이 오빠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라고 생각했다. 내가 '생각 없다'고 답했더니, 삐친 듯이 '그럼 나도 안해'라 했는데, 오히려 살짝 좋았다. 질문은 별로였는데 답이 좋았던 것 같다. '당돌한데?' 이런 느낌?'"이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대은은 트루디의 첫 인상에 대해 "실제로 처음 봤을 때 생각보다 귀여웠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또 "이상형이라는 게 딱히 정해져 있질 않았다. 만나고 나서 아내가 이상형이 된 것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특히 트루디는 "첫 데이트 이후 오빠네 가족을 계속 만났다. 부모님을 맨날 봤고, 집에서 거의 살았다. 부모님과 매일 파티했다. 궁금했다. 오빠 가족을 나한테 왜 그렇게 빨리 보여줬을까?"라고 질문했습니다. 이대은은 "뭐 숨길 게 있나? 자랑하고 싶었던 거지"라고 말해 사랑꾼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어 트루디는 "집이 가까웠다. 진짜 가족을 찾은 것처럼 잘 맞아서 거의 부모님 집에서 살다시피했다. 여행도 같이 가고, 결혼 전에 시어머니와 사우나도 같이 갔다"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평생을 함께 하기로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 이대은은 "이 사람이라는 느낌이 왔다. 누군가 이렇게 좋아해본 적이 처음이었다. 애교도 많고 착하다"라고 말했습니다. 트루디는 "가정적인 모습,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고 배우고 싶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대은 프로필

나이: 1989년 3월 23일 35세
고향: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학력: 역삼초등학교, 경원중학교, 신일고등학교
신체: 키 189cm, 몸무게 90kg
포지션: 투수
투타: 우투좌타
프로 입단: 2007년 국제 아마추어 자유계약 (CHC), 2019년 2차 1라운드 (전체 1번, kt)

소속팀: 시카고 컵스 산하 마이너 (2008~2014), 치바 롯데 마린즈 (2015~2016), kt wiz (2019~2021)

병역: 경찰 야구단
소속사: 이엘파크,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

MBTI: ENFJ

종교:개신교

가족: 아내 트루디,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

트루디 프로필

본명: 김진솔

나이: 1993년 8월 20일 출생 30세

국적: 대한민국
고향: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학력: 영훈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찰행정학과 학사
신체: 키 155cm
가족: 부모님, 남편 이대은

데뷔: 2015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소속사: 이엘파크

트루디 혼혈 국적?

트루디의 혼혈과 국적에 이목이 쏠리기도 했는데요.


트루디는 지난 2015년 방송한 Mnet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트루디는 이국적인 외모와 윤미래와 비슷한 목소리로 국적에 따른 오해를 받은 바 있습니다.

  
그녀는 래퍼가 되기 전까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던 평범한 대학생이었으나, 우연히 지인의 도움으로 무대의 맛을 본 뒤 음악을 시작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죠. 까무잡잡한 피부 때문에 가끔 흑인 혼혈 아니냐는 질문을 받기도 하지만 트루디는 서울 태생임을 강조했으며, 부모님들이 경북 풍기, 강원도 출신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이대은 연봉 은퇴 이유

이대은은 2014년 지바 롯데 마린스와 연봉 5000만엔(약 4억7000만원)에 입단 계약을 맺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150㎞대의 강속구를 앞세워 9승(9패)을 올려 한국인 선수의 일본 프로야구 한 시즌 최다승 기록도 세운 바 있죠.


이후 국내로 복귀, 2019시즌 리그 최저 연봉인 2천 700만원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2020년인 1년 만에 kt 구단과 270% 인상된 1억원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대은은 "제가 일본에서 kt에 왔는데 잘하지 못했다. 전성기에는 조금만 힘을 써도 150㎞/h가 나왔는데, 온 힘을 다해 던져도 140㎞/h가 안 나왔다"며 "이렇게 끝내는 건 아쉬웠다. 다시 한번 150㎞/h를 던져보자는 생각에 지난해 몸도 키우고 열심히 해 150㎞/h를 찍었다. 그래서 어느 정도 제 목표를 채웠다"고 회상했습니다.

또한 그는 "모든 선수가 FA를 꿈꾸지 않나. 저는 FA를 할 수 없었다. 미국에서 들어오면 그냥 KBO 1년 차 선수다. 제가 미국에서 7년을 뛰었어도 경력으로 안 쳐준다. 그래서 저는 FA를 하려면 마흔까지 뛰어야 된다"고 밝혔습니다.

2022년 이대은은 트루디와 결혼 한 달 만에 야구선수 은퇴 소식을 전했는데요. 당시 만 33세에 불과한 데다 생명을 위협하는 큰 부상을 당한 것도 아니어서 이대은의 은퇴는 의외라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이에 대해 이대은은 "최근 몇 년 동안 부상이 잦았다. 2년 전부터 은퇴를 생각하고 있었다. 야구를 얼마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있었고, 나이가 더 들기 전에 해보고 싶은 것들을 해보고 싶었다"고 은퇴 이유를 밝혔습니다.

향후 진로와 관련해 트루디는 "그림 그리는 거에 재능이 있다. 잘 할 것 같다. 다만 쉴 땐 쉬어야 하니까 지금은 생각 안했으면 좋겠다"고 든든하게 응원했습니다.

 

 

 

박용택 프로필 나이 와이프(아내) 한진영 인스타 연봉 딸 결혼 스토리

박용택 프로필 나이 와이프(아내) 한진영 인스타 연봉 딸 결혼 스토리 야구선수 박용택은 KBO리그 인기구단 LG 트윈스의 캡틴이었고, 현재 KBS 및 KBSN 스포츠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또

see234.tistory.com

 

이대호 키 나이 프로필 아내(와이프) 딸 아들 자녀 연봉 집 스토리

이대호 키 나이 프로필 아내(와이프) 딸 아들 자녀 연봉 집 스토리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활약중인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가 최다 연승인 9연승을 기록, 새로운 역사를 썼죠. 최강 몬스터즈는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