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정웅인 프로필 나이 와이프(아내) 이지인 리즈 딸 세윤 소윤 다윤 근황

정웅인 프로필 나이 와이프(아내) 이지인 리즈 딸 세윤 소윤 다윤 근황

 

배우 정웅인이 지난 10일에 시작한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에 남치열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극의 집중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웅인 프로필 나이, 와이프(아내) 이지인, 리즈 과거, 첫째 정세윤 둘째 정소윤 셋째 정다윤 근황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웅인 와이프(아내) 이지인 결혼 스토리

정웅인은 지난 2006년 띠동갑 나이 차이의 연하 이지인 씨와 결혼해 슬하에 첫째 세윤, 둘째 소윤, 셋째 다윤을 두고 있습니다. 자녀들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인기를 주목받았죠.

 



과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정웅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와이프와의 첫 만남 일화를 밝힌 바 있습니다.

 


정웅인 와이프 이지인 씨는 영상편지에서 "예전에 TV로 볼 때 남편은 비호감 연예인이었다. 관심을 가지고 보던 인물이 아니었다. 내가 대구에서 왔다며 대놓고 여러 사람 앞에서 촌스럽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또 이지인 씨는 "나는 나름대로 꾸민 건데 대놓고 지적하니까 '저 사람 뭐지?' 싶었다"며 "술자리에서 옆자리에 앉게 됐다. 화장실 간다고 밖에 나갔더니 슬쩍 나와 내 번호를 받아가더라. 좋지 않은 이미지를 더하는 느낌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정웅인은 "경북대 퀸카라고 하길래 내가 '뭔 대학 수준이 그러냐'고 말했다. 사실 그렇게 예쁘지는 않았지만 귀여운 얼굴이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어 "대학 동기 결혼식장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 피로연장에서 신부가 사촌동생이라며 아내를 내게 소개해줬다"고 첫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이후 거짓말처럼 친구 돌잔치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또 "그날 술자리가 이어졌고, 내가 아무런 연락도 없이 서울로 올라가는데 와이프가 "연락도 없이 그냥 가면 어떡하느냐'는 문자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그는 "문자를 받고 표지판을 보니 '정인'이었다. 내 아내 이름이 '이정인'이다. 그때 바로 대구로 돌아갔고 사귀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정웅인은 12살 연하의 와이프와의 결혼식을 올리기까지의 어려움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는 "띠동갑인 아내가 23세이던 때에 결혼했다. 딸과의 나이 차이와 연예인이라는 직업 때문에 망설였던 장인, 장모를 적극적으로 설득해 결혼에 성공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MC 김제동이 정웅인에게 "입장을 바꿔 세윤이가 띠동갑의 남자와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고 질문하자 그는 "호적을 파서 나가라고 하겠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정웅인 프로필

나이: 1971년 1월 20일 생 올해 나이 53세
고향: 충청북도 제천시
거주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신체: 키 180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
가족: 부인 이지인(1983년생, 2006년 6월 3일 결혼), 첫째 정세윤(2007년 5월 18일생), 둘째 정소윤(2009년 1월 9일생)
셋째 정다윤(2012년 5월 16일생)
학력: 서울공릉국민학교 졸업, 원곡중학교 졸업, 양명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예술전문학사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종교: 가톨릭 세례명: 요셉 → 무종교
데뷔: 1996년 SBS 드라마 '천일야화'

 

정웅인 딸 세윤 소윤 다윤 근황

지난 10일 '아는 형님'에 정웅인이 출연해 미모의 세 딸들의 근황을 전하며 자랑했습니다.

 


서장훈은 정웅인에게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아기들이 지금 몇 살 됐냐"라고 근황을 물었는데요. 이에 그는 "첫째가 고2, 둘째가 중3, 셋째가 초6이다"라고 답변했습니다.



정웅인은 둘째 딸이 뉴진스 해린과 닮은꼴이라며, 연예 기획사 제안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죠.

정웅인은 딸 소윤이 기획사 제안을 받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그런 제의는 많이 왔는데 일단 본인이 반대한다. 소윤이가 미술을 하는데 자기는 미대에 가서 하고 싶은 거 하려고 한다. 그러다가 기회가 있으면 이쪽에 들어설 수도 있을 것이다, 아버지가 이러니까, 여러 가지 하고 싶다면 열어 주고 싶고, 시켜주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남주 나이 프로필, 남편 김승우 결혼, 아들 딸 자녀 영재 근황 풀스토리

김남주 나이 프로필, 남편 김승우 결혼 아들 딸 자녀 영재 근황 풀스토리 배우 김남주가 6년 만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29일 오후 MBC 새 금토극 '원더풀 월드' 제작발표회에 김남주, 차

see234.tistory.com

 

 

황정음 나이 프로필, 남편 이영돈 결혼 이혼 조정 재결합 자녀 풀스토리

황정음 나이 프로필, 남편 이영돈 결혼 이혼 조정 재결합 자녀 풀스토리 배우 황정음은 9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캐스팅돼 3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습니다. 황정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