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재정 아버지, 집안, 학력, 미국

박재정 아버지, 집안, 학력, 미국

 

박재정은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분위기입니다. 그동안 보지도 상상하지도 못했던 케릭터이기에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되는 부분인데요. 박재정은 잦은 말실수와 엉뚱한 단어 선택으로 많은 웃음을 안겨 반전 케릭터를 보여줍니다.

 

 

박재정은 토크쇼에 나와 이해가 스토리 전개로 거의 스튜디오 현장을 초토화시키기까지 하죠. 박재정은 토크말고도 성대모사와 댄스등 다양한 매력으로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박재정 집안

 

19세라는 최연소 나이로 슈퍼스타K5에서 최종우승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던 박재정은 2013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제일 존경하는 사람으로 자신의 할아버지를 꼽기도 했습니다. 

 

인터뷰에서 박재정은 할아버지가 기업을 창립하신 분이라고 알렸는데요 "할아버지가 세상을 떠나시기 전 저에게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라는 말을 남기셨다"고 했는데요 할어버지의 그 말씀이 자신의 삶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박재정 할어버지는 평생을 바쳐 사업을 이루기 위해 노력을 다하셨지만 정작 손자인 자신에게는 하고 싶은 것을 하며 살라고 하셨다며 회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재정은 집안 배경을 숨겼었다며 이제는 가업을 잇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자신은 이제 가수의 꿈을 좆기에도 바쁘다고 말했는데요 할아버지가 말씀하신 것처럼 꼭 가수로 성고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각오를 밝히죠.

 

 

그리고 라디오스타에서 정확한 사실이 드러나게 됩니다. 이날 MC 김구라가 "할아버지가 굉장히 유명했던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던 회사의 창립자라고 들었다"라고 물어보자 박재정은 "맞다 그렇지만 굉장히 오래 된 이야기다 회사명은 삼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사기를 당해 힘들었던 농장일", "하지만 가족과 함께해 좋았던 이민 생활", "제가 태어났을 때 엄마는 40세였는데"

 

김구라는 자신이 알던 "L. 삼강" 아니냐고 물어봤는데요 박재정은 L. 삼강보다 훨씬전인 1950년대부터 60년대 이야기라고 합니다. 쇼팅이나 사카린등도 할아버지가 창립한 삼강에서 전부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뿐만이 아닌데요 소속사 사장인 윤종신이 "사촌형이 제지 회사도 한다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또 다른 사업체에 대해서 물어보자 잠시 머뭇거리던 박재정은 그건 제분회사이고 아직도 하고 계신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박재정 아버지도 스스로 공부를 열심히 하신후 대학교 들어가신 뒤 대기업 임원까지 지내신 분이고 현재는 은퇴한 상태라고 하네요.

 

프로필

 

박재정 나이는 1995년 12월 생으로 올해나이 2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 

2014년 ep 앨범 'STEP'1' 으로 데뷔했습니다. 소속사는 미스틱89.

Mnet '슈퍼스타K' 시즌5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박재정 키에 대한 정보는 정확히 안나와 있지만 180cm가 넘는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큰 키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죠.

 

박재정 학력 - 우촌초등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거쳐 미국에 레이크 브래틀리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박재정은 단국대 재학중입니다.

 

 

 

박재정 미국 플로리다 

 

고등학교 1학년을 마치고 박재정은 미국 플로리다에서 1년 4개월 정도 살았다고 합니다. 대기업 임원이셨던 아버지가 퇴직을 하신후 이민을 선택해서 가게되었다고 하는데 아버지가 자연이 있는 곳으로 떠나자고 하셔서 가게되었다고 하는데요.

 

미국 플로리다로 건너가서는 가족과 함께 난 농장을 크게 경영 했다고 하네요 이후에 먹고살 정도로 사업이 잘된 편이었는데 중간중간 우여곡절도 많았다고 합니다. 같이 일하던 멕시코인이 도망을 가거나 사기를 당하기도 했다는군요 이후 다들아시다시피 박재정이 슈퍼스타K5를 우승후에 가족이 다함께 한국에 들어와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박재정이 라디오스타에서 보여준 모습은 정말 신선했기에 앞으로 예능에 자주 출연해서 매력을 보여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앞으로 가수로서도 성공하면 박재정에게는 더할 나위 없을거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