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길용우 400억 건물 아들 현대차 결혼 이해된다


길용우 400억 건물 아들 현대차 결혼 이해된다


배우 길용우 아들이 정몽구 현대차 그룹 회장의 장녀 정성이 이노션 고문의 딸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연예인 집안과 재벌가의 혼맥이라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내 선아영 사진(자료 조선)


보도에 따르면 길용우의 아들 길성진과 현대차 장녀 정성이 고문의 딸 선아영은 다가오는 11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길성진 씨는 현재 대학원을 진학을 준비중이고 평범한 길을 걸어왔다고 알려졌기에 재벌가와 결혼하는 것에 의구심을 갖는 분들도 있지만 아래에서 살펴볼 길용우 빌딩, 재산 현황을 보면 충분히 이해되리라 봅니다. 






길용우 아들 부인 선아영 씨 사진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네요



길용우 건물 재산 현황 약 400 억원을 형성중


깨끗한 이미지로 연예계에서 평판도 좋은 길용우는 부동산을 활용한 재태크 능력도 매우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데요 지난 2014년 서울 이태원 부근 경리단길에 있는 토지 건물을 매입했다고 알려져 있죠.


이후 이 건물은 젊은층 세대에서 경리단길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길용우 아들이 운영중이라는 남산 케미스트리 경리단길 맥주펍 사진


부동산 업주들은 이 건물이 경리단길에서 드물게 넓은 부지인데다 신축 프리미엄까지 있어 경리단길을 더 뜨게 만들 것이라 입을 모았었는데 상당한 재산가임에는 틀림없어보이죠.. 



이번 길용우 아들 현대차 재벌가 혼맥 소식을 들으면서 '의외다'라고 생각했던 분들은 이제 어느정도 이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결혼식에는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과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을 비롯해 일가 친척이 대부분 참석할 것으로 보이며 길용우 씨 연예계 지인들도 식장을 매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