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가수 마야 나이 결혼 못한이유 인스타그램 근황

마야는 록 음악을 기반으로 진달래꽃으로 데뷔해 시대를 풍미한 가수죠. 짧은 머리로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이지만 대학교 때 엄청난 미인으로 유명했으며 대시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마야는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하였기 때문에 노래 뿐만 아니라 연기력도 출중합니다. 2004년부터 시작해서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여 

꽤 인상적인 조연 연기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프로필


마야 나이 1975년 11월 17일 생


 본명은 김영숙.


마야 고향 경기도 양주시 


신체 키 165cm, 몸무게 50kg


소속사 Muto Musiq


가족관계 1남 4녀 중 넷째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데뷔 2003년 1집 앨범 [Born to Do it]




마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aya.queen.1612/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태진아가 김건모의 짝으로 마야를 적극 추천하며 가수 마야 결혼 및 나이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마야는 결혼 하지 않은 미혼 싱글이며 마야 이혼 같은 연관 검색은 사실이 아닙니다. 예전에 그녀는 결혼을 하게 될 경우 내가 그속에 갇혀 버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두려운 것 같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자유 분방한 성격임을 알 수 있죠.


태진아는 미우새에서 "마야가 밥도 잘한다"고 말하며 김건모의 짝으로 계속 추천했죠. 급기야 태진아는 전화연결까지 시도했고 그녀에게 "김건모가 장가를 가고 싶어하더라. 그래서 무조건 너랑 결혼하라고 했다"고 다짜고짜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결국 두 사람을 통화를 하게 됐는데 그녀는 "오빠 항상 응원해요"라고 말했고 김건모는 "겸사겸사 해서 한 번 보자, 그리고 아프지마"라고 당부하며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마야 젊은시절 리즈시절 과거사진



마야 근황 사진을 보니 유럽여행도 다녀온 듯 하고 현재는 지방순회 공연을 돌면서 활발히 음악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