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강홍석 나이 아내 부인 김예은 결혼 김준수 사촌누나 깜놀


뮤지컬 배우 강홍석은 지난해 9월 김준수의 사촌누나인 김예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동료인 정선아의 소개로 아내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강홍석 결혼 스토리


강홍석 아내 직업 및 나이 차이를 보면 동갑이고 마찬가지로 뮤지컬배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홍석 부인 김예은 씨 사진을 보니 얼굴도 미인이시고 인상도 정말 좋아보이네요.


올해 초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강홍석과 정선아가 출연해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는데요. 


강홍석은 "결혼 4개월 차 신혼이다"라며 정선아가 와이프를 소개해줬다고 밝히죠. 이에 정선아는 "강홍석의 아내는 jyj 준수의 사촌누나이자 뮤지컬 배우다. 그 친구가 하얗고 예쁘rh 공연하면서 자주 만났다. 두 사람이 너무 달랐지만 잘 맞을 것 같아서 서 소개해줬더니 서로 눈이 맞았다"고 밝힙니다.




이에 그는 "선아 누나가 만나보라고 해서 밥만 먹으러 나갔었다. 그런데 아내가 너무 예뻐서 20일을 하루도 안 빼고 만났다. 아내가 내 얼굴을 보고 만나서 결혼했다고 하더라"고 사랑꾼임을 드러냈습니다.





프로필


강홍석의 나이 1986년 2월 11일 생 


학력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고향 경기도


데뷔 2008년 영화는 영화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영화는 영화다'에서 깡패 역할을 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삭발을 하고 나갔는데 지인으로부터 뮤지컬 배우에 도전해보지 않겠냐는 제안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잘생긴 사람만 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하고 거절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브라운관에도 진출했으니 지인이 정말 은인인 셈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