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비 김태희 딸 사진, 결혼과 집 건물 재산 규모



비 김태희 딸 사진, 결혼과 집 건물 재산 규모

 

김태희와 비는 지난 2012년 CF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3년 공개열애를 발표했었죠. 이어 올해 초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최근 득녀 소식까지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대중들이 비 김태희 딸 사진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와 김태희는 딸의 이름도 철저하게 비공개로 하는 등 딸의 개인정보 노출을 꺼려해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상황이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와 방송들을 통해  '가상 얼굴' 등을 합성해 딸의 얼굴을 추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합성 사진에 따르면, 아빠 닮았을 때 보다 엄마를 닮았을 때 훨씬 예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는데요. kbs 더유닛에 출연중인 비는 딸의 사진을 가수 황치열에게 공개했고 사진을 보자마자 "닮았다. 눈이 너네"라고 말하죠 비는 "그런데 웃긴건 쌍꺼풀이 있어"라고 말했는데 어느 정도 추측을 해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신혼집도 시선을 끕니다.


한 매체에서 부부가 최근 용산구 이태원동에 신혼집을 구한 것으로 전했는데요. 지난 1월 19일 결혼한 두 사람은 비 가족이 함께 살던 청담동 빌라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으나 얼마 전 강남의 한 가구 거리에서 소파, 침대 등을 포함해 새 집에 필요한 가구를 구입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사를 예상했었죠.



새로 구입한 비 김태희 집은 이태원동의 소월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새 신혼집이 소월길에 위치해 경리단길, 해방촌, 이태원은 물론 남산 등 서울 중심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며 교육 환경도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비가 해당 부동산 주택을 얼마에 구입했는지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으나, 실거래가를 통해 주택 인근을 조회해보면 최소 50억원대 이상에 매매가 형성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태희와 비의 재산 건물 빌딩 등 부동산을 살펴보면, 이미 청담동 빌라, 청담동 상가를 포함해 312억원 규모의 자산을 보유 중 비는 이번 소월길 주택 구매로 '부동산 부자'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김태희 역시 한남동 유엔빌리지 내 빌라 60억원과 130억대의 강남 빌딩 등을 소유하고있어 둘은 '연예인 부부 중 보유 부동산 1위의 등극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