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강인 음주운전과 사건들

강인 음주운전과 사건들


슈퍼주니어의 강인이 음주운전으로 또 다시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얼마전 이창명이 음주운전 사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분노했는데 채 얼마 지나지 않아 같은 연예인으로서 조심하지 못하고 또 이런 일이 생겨버렸네요..이럴때 일수록 연예인들은 더욱 조심해야 하지 않나 싶은데 말이죠 그리고 그가 출연중이거나 예정중이었던 프로그램에대 당연히 차질이 발생할 수밖에 없겠죠 제작진들도 비상이랍니다.


그럼 이번 강인 음주운전과 과거 사건사고들 관련해서 알아보죠



강남경찰서 측에 따르면 24일 강인은 벤츠 자동차를 몰고가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부근에서 가로등을 들이 받는 사고를 냈습니다.그후 강인 음주 관련해 수치를 측정한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5 이상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면허정지 수준에 해당합니다. 




면허 취소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강인은 음주운전을 또 다시 저질렀기 때문에 그 실망감은 이루말할수 없을겁니다. (참고로 강인 음주운전 횟수는 2번째입니다. 사람들이 사건사고가 많다보니 3번째는 아닌지 몇번인지 궁금해 하더군요 )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이같은 사실을 공식적으로 시인했습니다.



에스엠 공식입장을 보면 "강인은 오전 서울강남경찰서에 해당 사고에 대해 먼저 연락을 하고 정해진 시간에 가서 조사를 받고 나왔다. 강인은 이번 일에 대하여 깊이 반성중이고, 앞으로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며 반성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전했고 또 그의 활동 중단까지 선언해버렸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한번도 아니고 두번째인 만큼 대중들의 잣대가 엄격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방송활동을 이어나가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긴 합니다. 이런 입장을 밝힘에 따라 가장 급해진 프로그램은 바로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입니다.



이날 밤 10시부터 DJ인 이특을 대신해 강인이 3일간 투입돼 방송을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이번 일로 제작진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강인의 출연은 취소되었고 대안을 찾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또한 21일 강인의 게스트 출연이 예정됐던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 제작진도 고정출연자가 아니고 한 회 게스트였기에 분량을 처리할지에 대해 논의를 했다고 하는데 결국 편집방향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강인의 방송출연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2주 뒤 정글의 법칙에도 등장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제작진은 현실적으로 재촬영이 어렵기에 강인 녹화분을 최대한 편집해서 내보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게 끝이라고 생각했지만 강인은 스릴러 웹드마라 '링셩' 웹드라마에 주연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영화 '고양이 장례식' 이후 3년만에 배우로 복귀해 연기를 펼칠 예정이었습니다.그가 맡게된 배역은 극중 남자주인공 정신과 레지던트 동우 역이었다고 하는데 이미 촬영도 다 끝낸 상태라고합니다. 현재 후반작업이 한창 진행중인데 드라마를 엎을수도 없는 상황이고 참 곤란할 것 같습니다.



강인의 음주운전으로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는 것인지 헤아릴수 없네요 이렇게 방송활동을 활발히 할 때 일수록 조금더 조심하고 신중해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강인 사건사고도 많았는데 살펴보죠


폭행 논란


그는 폭행혐의로 입건된 전력도 있습니다. 당시에 자신은 맞지만 때린 사실은 없다고 주장했지만 CCTV화면에 찍힌 강인이 손을 쓰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초반에는 시비를 피하려고 노력했지만 상대방이 계속해서 따라나디며 폭행하려 들자 강인도 이에 대항하려다가 손을 썼다는게 경찰관계자의 설명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폭행 가담 정도는 적어서 기소유예 처분만 받았습니다. 


이후 강인은 군대를 자진해서 들어가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강인 첫 음주운전과 뺑소니


폭행 논란을 일어나지 얼마 되지 않은 한달여만에 강인은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습니다.



2009년 10월 새벽 3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차병원 사거리에서 음주상태로 외제 자동차를 몰고가다 정차중인 택시를 두대나 들이 받고 차를 놓고 도망간 것. 바로 음주 뺑소니죠.. 6시간이나 지나서야 강인은 경찰에 자수를 했고 당시 혈중 알코농 농도는 0.081 지금과 같은 면허정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강인 예비군 불참 논란


2015년 4월에 그가 경찰 조사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강인이 예비군 훈련에 2년동안이나 불참을 했기 때문입니다. 강인은 예비군 훈련에 불참한 혐의 (향토예비군설치법 위반)로 불구속 입건되기도 했습니다. 그가 예비군 2차 보충훈련 이월훈련에 참석하라는 통지서를 세차례나 받고 이를 따르지 않은 혐의입니다. 당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스케줄과 개인 사정 등으로 인해 불참을 한 것이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강인은 이번 음주운전으로 재기가 쉽지 않게 된 상태같습니다. 강인은 군대 제대후 복귀를 위해 여러 활동을 많이 해왔지만 또다시 비슷한 사건들을 매번 일으켰고 그때마다 대중들의 시선은 곱지 않았습니다. 반복된 사고를 일으킨 그의 이미지 회복이 언제쯤 희석될지도 미지수입니다. 아마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