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승수 이상형 손나은 의외

김승수 이상형 손나은 놀랍다


오늘 방송된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라디오에 배우 김승수가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더 화제가 된 것은 바로 김승수 이상형은 손나은이라고 밝힌 점인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가 가만있어보자..^^;


김승수 손나은 이상형 해명?


이날 라디오DJ 최화정이 김승수보고 이상형이 아이돌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라고 하지 않았나요?라고 물어봤는데 그는 당황하면서 해명을 합니다.



당시 아이돌 중에서 이상형을 꼽으라고 말했었고 비주얼적으로 손나은이 괜찮겠다 싶어서 언급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김승수 이상형은 평소에 딱히 특별한 점은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이차이는 상관없다고 밝혔는데 해명을 했지만 나이차이를 언급하는 것을 보니 그래도 손나은이 김승수는 아직 조금 마음에 있는 눈치 같습니다.




김승수 이상형은 손나은이라면 그녀의 이상형은 어떻게 될까요?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 샤이니 태민과 함께 출연했었는데 그 당시 밝혀졌었습니다.


당시 손나은은 이상형을 물어보자 표현을 잘하는 남자라고 했었는데 이 말을 들은 태민은 '내가 표현을 잘 하잖아. 그럼 내가 이상형이야?"라고 물어봤죠 그러자 손나은은 쑥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어"라고 대답하며 풋풋한 설렘을 자아냈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보면 김승수도 이상형에 해당할 수 있겠네요 ㅎㅎ 방송에서 자의든 타의든 표현을 했으니 말이죠




김승수 나이는 포털사이트에는 1973년으로 표기되어있지만 라디오스타를 통해 실제 나이가 공개 되었었죠


당시 김구라가 김승수 보고 나이가 나보다 많다고 김국진이 그러더라고 질문했는데 아니라며 한살 적다고 이야기 했었죠 실제보다 나이를 많다고 김국진이 말해 너무하다고 투정을 부렸는데 실제는 1971년생으로 올해 46세가 되겠습니다. 프로필이 잘못 올라간 것은 알고있지만 굳이 바꾸려고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어떤 마음인지 이해가 가긴합니다. 또 어떻게 아는지 나이 관련해서 연락이 오는데 묵묵부답으로 대처하고 있다고 하는데 재미있는 에피소드 같습니다.



손나은 김승수 나이차이는 그렇다면 46세와 23세이니 정확히 절반 23살 차이가 나네요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나서 놀랐습니다.



김승수 손나은 이상형 발언을 보는 대중들의 시각은 두 가지로 좁혀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하나는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어린 아이돌을 이상형으로 꼽은 그 자체에 불편함을 느끼는 것과 그것은 전혀 문제될 것이 없고 왜 문제가 되어야 하는지를 모르겠다 정도 일텐데 물론 에이핑크 손나은 팬들이라면 전자이겠죠.. 그러나 대중들의 두가지 시선이 어떤한 정답은 아닐 것이고 도를 넘은 비판만은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