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쥬얼리 이지현 남편 김중협 스토리

쥬얼리 이지현 남편 김중협과의 스토리


여성그룹 쥬얼리 이지현이 이혼 소송 절차를 밟고 있다는 보도가 나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과거 남편에 대해 언급한 방송도 재조명 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지현은 김중협과 작년 4월에 방영된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여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날 이지현은 속도위반으로 남편과 결혼 한 것에 대하여 털어놨습니다. 열애 3개월 만인 1월 달에 아기가 생긴 것을 알았다고 했는데그 그래서 선택의 폭이 없었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말을 들은 이지현 남편 김중협은 말이 조금 이상하다 양가쪽의 부모님의 허락을 받은 이후에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사랑이 커져서 혼전임신으로 아이가 생긴 것이라며 이지현이 발언했던 말을 수습하려는 모습이 비춰지기도 했었습니다. 이 날 방송부터 뭔가 심상치 않고 의미심장한 말을 하더니 이렇게 이혼 소송 소식이 나오네요





작년 8월에 출연한 라디오스타에서도 이지현은 골프장에 남편을 만나서 친분을 쌓게되면서 결혼까지 가게되었다고 말하면서 3개월도 안되 초고속 결혼을 했고 생각지도 못한 빠른 결혼을 하는 바람에 신혼초에는 남편 김중협이 많이 낯설았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이 없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올리면 저런 생각은 당연히 들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이러면서 점차 멀어진 것은 아닐런지요..

 


이어 이지현은 남편이 집에 잘 들어오지 않는다고 폭로하게 되는데요 항상 밖에서만 놀고 집에 들어왔으면 좋겠다고 푸념했습니다. 이어서 남편과 성격차이가 있다고 직접적으로 말합니다. 임신 상태에서는 남편과 크게 싸워 경찰까지 출동하는 사건이 있었다고 하네요 경찰까지 나설정도면 이 때 마음이 조금 돌아선것 같네요.. 왠만큼 싸우지 않는 이상 경찰까지 나서진 않죠.. 



이날 10일 한 연예매체에서는 연예계 관계자들과 법조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이지현이 최근 남편과의 이혼 조정 과정에서 합의를 도출하지 못했고 수원지방법원에서 이혼 소송 절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쥬얼리 이지현의 남편 김중협 그는 누구?


택시에서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이재룡을 빼닮은 김중협 씨에게 "본인을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많을 거다"라며 자기소개를 청했었는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단한 엄친아입니다.


<가수 이지현 김중협이 택시에 나와 당연하지 게임을 한 모습>


이에 김중협 씨는 이재룡과는 아무런 사이가 아니라면서 대기업 D건설회사에 10년동안 재직중에 있고 이전에는 미국 뉴욕에서 학창시절을 끝내고 직장생활 몇 년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오만석은 어느 대학교를 다녔었는지 물었는데 남편 김중협 씨는 컬럼비아 대학교를 졸업했다고 밝혀 당시에 많은 분들이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이지현은 지난 2013년 3월 골프 모임에서 만나서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출신 대기업 D건설회사 팀장인(이지현 남편 직업) 7세 연상 김중협 씨와 3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을 올렸고 같은 해 10월에 아이로 딸 김서윤 양 그리고 올해 1월에는 아들 김우경 낳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