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주하 나이, 이혼 이유가 남편의 사기결혼?


김주하 나이와 남편 관련 이야기


김주하 전 MBC 앵커는 현재 MBN 뉴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최순실 씨를 두둔 하는 발언을 해서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김주하 이혼 소송 당시 사기 결혼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만들었고 위로와 응원의 목소리를 많이 보내줬던 국민들이 많이 실망한 눈치입니다. 


그럼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살펴보도록 하죠.




김주하 전남편은 송대관의 조카인 강필구 씨로 알려져 있죠.. 


김주하 남편 강필구 만남과 결혼 그리고 이혼에 이르는 과정 요약 


일단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곳은 한 교회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당시 남편은 유부남이었지만 그 사실을 숨기고 김주하에게 접근했다고 전해집니다. 


김주하가 이 사실을 자녀를 낳은 후에야 알았다고 하니 얼마나 충격적이고 배신감이 들었을까요..자녀만 없었으면 바로 헤어졌을 것이라고 지인에게 고백했다고 하는데 당시 상상이상으로 많이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김주하는 소송을 통해 이혼을 하면서 위자료와 재산분할 등을 위와 같이 나뉘게 되는데..남편이 유부남임을 숨기고 결혼을 한 것도 모자라 재산 분할까지 당했으니 사기결혼 소리가 안나올 수 없겠죠.


심지어 강필구 씨의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과 김주하를 연결시키기 위해 유부남임을 숨기는가 하면 결혼 증명서까지 위조한 사실이 전해졌다는 것입니다. 놀라서 말이 안나올 정도입니다...




이뿐만 아닙니다. 김주하 남편은 몰래 만난 여자와 함께 극비리에 딸을 낳았다는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는데 그는 미국에서 아이를 출산했고 김주하와 별거 이전에 임신이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 그 여성 옆에서 출산 전과 출산 후 모두 옆을 지켰고 산후조리 비용까지 직접 결제한 것으로 드러났는데 이 남자 정말 송대관 이름에 먹칠을 해도 제대로 하는군요...



간략히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죠.


김주하 나이 - 1973년 7월 29일 생으로 올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특별시.


김주하 슬하에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사연 때문에 김주하를 응원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오늘 뉴스초점 진행을 하면서 편지 형식의 브리핑에서 최순실을 두둔하며 박근혜 대통령을 걱정하는 듯한 발언을 합니다. 아래 전문을 준비했는데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안타까운 사연과는 별개로 잘못은 지탄받아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의 분노가 극에 달한 시점에서 이번 발언은 김주하가 왜 저럴까? 의문이 들 정도로 신중하지 못했고 비난은 감수해야할 듯 보이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