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장시호 이승철 연예인 회오리축구단 가수였나

장시호 이승철 연예인 회오리축구단 가수였나


오늘 오전 안 의원이 TBS 라디오 인터뷰에서 장시호의 어머니 최순득씨가 회오리축구단을 관리하며 연예계 인맥을 쌓았다고 의혹을 제기하면서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승철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는데 그 진상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위에 사진은 JTBC에서 방송된 모습으로 한눈에 비교해봐도 이승철인 것을 알수 있죠. 장시호가 톱가수 등 연예인 인맥이 두터웠다고 알려진 만큼 일부에서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 회오리축구단과 관련해 가수 김흥국은 억울하다는 입장인데요 싸이와 이승철에 대한 일부의 의혹 제기에 대해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직접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김흥국은 회오리축구단의 30년전 초창기 멤버중 한명이지만 이곳을 나온 지 벌써 10년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2002년 월드컵 홍보로 활동하고 난 뒤 그만뒀다고 하는데 억울 할 만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시호의 어머니 최순득이라는 사람도 누군지 모른다고 밝힌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죠. 그냥 연예인으로 회오리 축구단 회원이었다는 사실만으로 이상한 루머가 만들어졌다고 크게 억울해 했습니다. 더 이상 회오리축구단과 관련한 논란이 이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하기도 했죠.



김흥국은 또 이승철이 회오리축구단 활동을 하긴 했지만 나간 걸로 안다고 말했습니다. JTBC에서 이승철로 추정되는 가수의 사진을 방송에 내보내면서 논란이 많이 커진 것 같은데 본인의 해명을 들어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듯 하네요.


회오리축구단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창단 30년이 넘은 연예계 대표적인 축구단으로 다수의 스타들이 활동 중이다. 장시호의 모친인 최순득이 이 축구단을 통해 연예계 인사들과 접촉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크게 일고 있습니다.




이승철은 지난 11월1일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손녀 보는 앞에서 … 캐나다 경찰, 한인 노부부 폭력적 연행'이라는 YTN 기사를 위와 같이 링크한 바 있고 여기서 그는 "나라가 개핀이니 외국서도 이런 몰상식한 대접을 받는다 이건 아니다"라며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승철이 나라가 개판이라고 언급한 부분은 이른바 최순실 게이트로 불리며 나라가 혼란에 빠진 것을 지적한 것으로 보이는 만큼 이번 의혹과 관련이 없을수도 있으니 속단하긴 이른 것 같고 해명을 직접 들어봐야 할 듯 싶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