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축구선수 이민아 인스타그램 사복 페이스북 이민아 비키니 일본반응

이민아 축구선수가 2016 리우올림픽 여자 축구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대한민국과 중국과의 경기에 나서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부터 경기를 하면 아담한 체구에 귀엽고 예쁜 외모때문에 항상 화제였죠

오늘은 축구선수 이민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사복, 비키니, 일본반응 까지 정리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사진에서 이민아 선수 멍한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이민아 인스타그램에 사복 사진이 올라오면 반전 매력해서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저는 축구 유니폼을 입었을때가 제일 예쁜거 같습니다. 




이민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복 패션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멋있는 사진입니다

역시 축구 선수라 그런지 탄탄한 복근에 몸매도 좋고 얼굴도 작아서 비율이 좋네요


나이는 1991년생 올해 26세구요 키 157cm 입니다.


이민아 선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a_world/

페이스북은 하지 않는다네요



jtbc 뉴스에 출연해서 인터뷰도 한 모양이네요



이민아 선수 사복패션중에 귀엽게 잘 나온 사진인거 같습니다. ㅎㅎ



이민아 선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비키니 사진인데요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축구선수 답지 않은

과감한 비키니 사진이네요 ^^;


그리고 이민아 일본반응은 뭐냐면 예전에 일본 여자대표팀과 경기를 했었는데 1:1로 종료후

야후 재팬에서 귀엽다는 댓글이 많이 올라와서 일본 반응으로 화제가 된적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사람 보는 눈은 어느나라나 다 똑같겠죠 ㅎㅎ


최근 근황 소식


2016 리우올림픽 아시아 최종예선 중국 전에 선발 출전한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 이민아 선수의 과거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날은 연예인 만나는 날이었나 봄.


모델은 모델이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는 모델 김원중과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김원중과의 묘한 케미는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시선을 모았다.

이민아는 7일 오후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한국과 

중국의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4차전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이상으로 축구선수 이민아 인스타그램 사복 페이스북  비키니 일본반응 까지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