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부용 결혼과 이혼여부 그의 인생스토리


김부용 결혼과 이혼여부 그의 인생


불타는 청춘에 가수 김부용이 합류하며 시선을 끌고 있는데, 김부용은 1996년 데뷔해 댄스곡 풍요 속 빈곤으로 큰 인기를 얻은 90년대 스타입니다. 


90년대 큰 인기를 끌던 그는 2000년 가수 활동을 중단,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아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았습니다.




활동을 갑작스럽게 오래 안하다보니 김부용의 결혼 또는 김부용 이혼 재혼 등의 소문이 나왔던 것도 사실입니다. 거기에 2007년 당시 여자친구는 10살 연하에 뉴욕에서 패션을 전공한 학생이라고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여자친구한테 첫눈에 반해 내가 꾸준히 대시해 마음을 얻었다며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었는데 이후 소식이 들리지 않은 것을 보면 결국엔 결혼을 하지 않고 헤어진 것으로 보이고 김부용 부인 아내 등의 소문은 위에서 보듯 사실이 아니죠.


그는 지난 2015년 8월 JTBC ‘슈가맨’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하며 이미 한번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활동을 중단한 이후 사업가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김부용 사업 업종은 남성의류 쇼핑몰, 식당. 캠핑업체 등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앞서 그는 2007년 배우 신애와 함께 의류 쇼핑몰 사업을 진행해 이목을 끌기도 했었죠. 김부용 쇼핑몰 홍보를 위해 신애와 다정하게 걸어둔 사진으로 열애설이 터졌을 때도 있었는데 김부용은 신애와 친한 사이지 남들이 생각하는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해명한 적도 있습니다.


그럼 그는 왜 느닷없이 활동을 중단해야만 했을까요?




꽃미남 외모의 김부용 리즈 젊은시절 과거사진.



김부용 과거 리틀 정우성으로 불릴 만큼 90년대 인기스타였습니다.



연예계를 갑자기 떠나 활동을 중단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사실 데뷔 전에 연기자로 계약했었다고 합니다. 원래 자신은 노래를 못한다고 하는데 그런데 90년대 후반 음악 방송에서 립싱크를 금지하는 바람에 라이브로 불렀는데 실수를 너무 많이했다고 하네요.



그는 "그때 내가 가슴이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공황장애가 왔다고 하더라. 그정도로 충격을 받아서 군 제대 후 연기자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부용은 이선정 맘보걸과 등장해, 19년 만에 호흡을 맞추기도 했는데 감회가 남달랐겠죠.



당시 그는 과거로 돌아간다면 가수 활동을 계속 했을 것이냐 질문을 받고 "더 열심히 해야지. 기왕 할 거면. 그 때 열심히 못한 게 제일 후회 된다. 그때는 그냥 시키는 대로 밥 먹으라면 밥 먹고, 자라면 자고 그랬다. 지금은 캠핑을 좋아해 자연인으로 다니는 중이다"고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불청에서 반응만 좋다면 방송에서 더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