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에이미 검사 사건 결혼 준비中 강제출국 이유?

에이미는 2008년 올리브TV 악녀일기 시즌3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죠.


에이미 국적 미국으로 네바다주립대학교 라스베가스캠퍼스 호텔관광경영학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고 집이 잘 살아 엄친딸로 유명했습니다.




정말 말 많았던 에이미 사건 여러가지가 있는데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연예인과의 열애, 자신이 운영하던 쇼핑몰 법적 분쟁, 포로포폴 투약 혐의, 성형수술 등 여러가지 안 좋은 이슈에 많이 휘말리며 악성 댓글에 시달려야만 했죠.


지난 2012년부터 본인 명의의 온라인 쇼핑몰을 소유해 연간 100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어 이슈가 됐지만 쇼핑몰 법적 분쟁, 성형수술 등의 논란에 이어 지난 2012년 4월 서울 강남구의 한 네일숍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되어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40시간, 약물치료 강의 수강 24시간을 판결을 받습니다.


에이미 강제출국을 당한 이유는 이후 더불어 졸피뎀까지 복용한 사실이 드러나며 법원으로부터 추방을 명령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에이미 검사 해결사 논란 사건은 무엇이었을까요?


그녀를 둘러싸고 '해결사 검사'와의 관계에 대한 논란이 정말 많았었는데 이는 2014년 1월 17일 대검찰청 감찰본부는 춘천지검 전모 검사가 에이미의 성형수술을 집도한 성형외과 병원장 최모 씨를 만나 재수술과 치료비 환불 등을 요구한 혐의를 받은 것을 말합니다.




에이미는 검사가 자신을 잡아넣긴 했지만, 그 과정을 통해 깨달은 게 많았고 출소 후 한 달 뒤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합니다.


검사와의 관계를 숨긴 이유에 대해서는 "검찰 조사 받고 있을 때에도 나와의 관계가 드러날까봐 걱정했다. 나도 검사에게 피해가 갈까봐 생각에 조심했던 것 같다"고 해명하죠.



아울러 병원장 협박 의혹에 대해서는 "내가 자꾸 아프니까 그것 때문에 화나서 다소 거칠게 표현한 부분은 있지만 병원장을 협박한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아유미 남동생 이조셉 훈남으로 유명했죠 최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 역시 내년 초 10살 연하의 한국 국적 남성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에이미 결혼 전제 교제중인 남성은 한국 활동 당시부터 꾸준히 연락해온 사이로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그녀가 한국 국적의 남성과 결혼 후 입국이 가능한 지 네티즌들의 의견의 분분했는데 그러나 ‘입국 금지’를 당한 사람의 경우 한국인과 결혼하더라도 입국은 승인되지 않습니다.



에이미 성형전 사진.


에이미 집안을 살펴보면, 에이미 아빠는 모 기업의 본부장이며, 에이미 엄마 송미령 씨는 '밤비니 교육센터' 대표, 또한 '예쁜 남자' 제작사인 그룹에이트 송병준 대표 조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