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홍현희 제이쓴 직업 학력 나이 결혼 풀스토리


2018년 10월 개그맨 홍현희와 제이쓴이 결혼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제이쓴 직업?


네이버 블로그에서 2013년부터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를 개설하여 운영하기도 했던 제이쓴은 파워블로거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JTBC 인테리어 예능 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기도 했던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기도 합니다.


제이쓴은 '헌집중게 새집다오'에서 모델 한혜진의 집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정준영의 집 등 다수의 연예인의 집을 고쳐준 바 있으며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등의 책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홍현희 나이 1982년 5월 10일 생 


제이쓴 나이 1986년 생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이 납니다.


제이쓴 키 184cm


홍현희 키 152cm


홍현희 학력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 미용과


제이쓴 학력 학교 학벌 대학교 등 프로필에 기재되어 있지 않아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 거 같은데 알려진 바에 따르면 서울 소재의 대학을 나온 것으로 전해집니다.




홍현희 제이쓴 결혼 스토리


사실 개그맨 김영희가 가게를 해보려고 했었기에 홍현희는 인테리어를 제이쓴에게 물어보려고 일로 만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김영희가 셀럽파이브로 바빠지게 되면서 둘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많아지게 됐고 점차 가까워지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하네요.



주변에 비밀로 연애를 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홍현희는“나는 꾸준히 연애를 해왔는데 주변 사람들이 안 믿었다”고 하는데요. 또 홍현희는 “주변 사람들한테 연애를 말하면 허언증이라고 했다. 스페인 여행을 가기 전에 김영희한테 제이쓴이랑 만나볼까라고 물었더니 해볼 수 있으면 해보라고 했다”고 억울해 했습니다.



또한 홍현희는 제이쓴과 결혼을 전제로 만나면서 부모에게 소개시켜드릴 때 에피소드도 재밌습니다.  홍현희는 “처음 만나던 날, 보통은 점잖게 하실 텐데 어머니가 보자마자 ‘키가 너무 크시다. 고맙다’고 말했다. 아빠는 아무 말도 안하다가 마지막에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다. 도대체 뭐가 미안한 거냐”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홍현희의 시부모님들은 첫 인상에 대해 “제이쓴이 정신 나간 줄 알았다”라는 팩트 폭격을 던지는가 하면, 결혼식 도중 홍현희 시어머니는 대성통곡하고 말았다고.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의 매력에 대해 “일할 때 보다는 같이 있을 때 진정성이 있고 위트 있고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다. 홍현희를 사랑스럽게 바라봤다. 홍현희는 “나도 연애를 많이 했다. 그래서 이런 결과물이 나왔다. 내가 빠지기가 힘들지 그 마지노선만 견뎌내면 매력이 많다. 남편이 그런 안목이 있다. 그래서 나를 발견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밝힙니다.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는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신혼생활을 보여주고 있고 네티즌들은 부러움 가득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