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유이 성형전후 나이 아버지 김성갑 코치 집안이야기

유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활동 당시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꿀벅지'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연기자의 길을 걷고 걷게됩니다. 드라마 출연 이후 사뭇 달라진 외모로 성형 의혹이 제기되었죠.


포털사이트에는 '유이 성형전후', 유이 양악' 등의 단어가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이 '유이가 양악'을 한 거 같다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공백기 없이 꾸준히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사실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유이는 꿀벅지 시절보다 무려 7kg이나 빠졌다고 하죠.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해 얼굴이 반쪽이 된 것입니다.


그녀는 "극중에서 정말 많은 인물들을 만났다. 감정이 좋았다가 우울했다가 극과 극을 오갔다. 엄마를 만나면 성질 났다가 작두를 만나면 기분이 좋았다가 하니까 조절하기가 힘들었던 것 같다. 몸이 힘들었다기 보다는 감정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맨홀' '결혼계약' 때처럼 작품하면서 또 살이 빠졌다"고 드라마 배역에 따른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프로필


유이 나이 1988년 4월9일 생


유이 키 171cm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본명 김유진


고향 대구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이 성형전후'라며 올라온 사진. 



과거 SBS '달고나'에 수영강사로 활동 중인 친언니와 함께 출연해서 어린 시절 모습을 깜짝 공개하며 성형 의혹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당시 유이는 성형 질문에 평소 짝눈이었기 때문에 균형을 맞추기 위해 눈을 찝는 쌍꺼풀만 했다고 말했는데요. 유이 언니는 "얼굴은 어렸을 때부터 예뻤었다. 수술은 쌍꺼풀만 살짝 했을 뿐이다. 유이는 인천 체육 고등학교 시절 당시에도 얼짱으로 유명했다"고 밝혔습니다.



학창시절 스티커 사진.



유이 아버지 김성갑 SK 와이번스 수석코치 또한 화제에 오르기도 했죠. 아버지는 항상 냉철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녀는 "아버지가 예쁘다고 해주셨다. 잘한다는 칭찬은 지금까지 못들었다. 아버지는 내가 쉴 때 살이 조금 찌거나 하면 '운동 안 하냐'고 하신다. 아버지에게 인정 받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기 전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 건강미 넘치는 꿀벅지가 실종 돼 살이 쪘으면 하는 팬들도 많지만 드라마 배역 상 다이어트도 필요한 부분이라 이해가 된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