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12관왕 달성 엄청나네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을 꼽으라고 한다면 '여자친구' 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룹이름도 입에 잘 안붙는거 같고 인기없을때는 왜 저런 이름으로 걸그룹 이름을 지었을까 하던 사람도 있겠지만 대세아이돌이 되고 인기가 많아지니 참 그룹명 잘지었다는 생각이 들정도인데요. 그런 여자친구가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시작으로 공중파도 1위로 점령하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무려 12관왕

대기록수립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하게 되었네요. 이날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후보로는 태연과 지코가 함께올라 경쟁했는데요

두가수 모두 대형 팬덤과 인지도 높은 선배들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꽤 높은 점수차이로 1위를 차지했네요



점수판 보시면 태연과 거의 1000점이나 앞서서 1위를 차지한거로 나오네요. 태연의 레인(Rain) 블락비멤버 지코 너는나 나는 너 등도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줄곧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데도 말이죠.

뭐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도 모든 음악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퍼펙트 올킬 까지 하면서 줄곧 1위를 하고 있으니 1위하는건 당연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중소기획사 아이돌 여 걸그룹 신화라는 칭호까지 받은 여자친구가 앞으로 더 어디까지 치고나갈지 기대되네요 

워낙 전곡의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등도 곡이 좋았었고 오늘부터 우리느는 작년 발표한곡인데 다시 역주행에서 상위권에 진입한것을 보면 당분간 인기 추세는 계속 상승 곡선을 그릴것이고 후속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는 더할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