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일라이 지연수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부모 엄마 집안 아들 근황

일라이 지연수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부모 엄마 집안 아들 근황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와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가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연수는 일라이와 이혼 후 출연한 프로그램에서 "일라이에게 이혼을 전화로 통보받았다. 엄청난 충격에 극단적 선택까지 했다고 밝혔기에 깔끔하지 못한 이혼을 겪은 두 사람이 파경 1년 5개월 만에 재회한다는 소식은 그저 반갑게만 들리진 않는 상황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라이 지연수 나이 프로필, 이혼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부모 엄마 집안 비화, 아들 가슴아픈 근황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라이-지연수-부부-결혼식-당시-현장
일라이 지연수 결혼식 당시

일라이 지연수 결혼 스토리

지연수는 일라이와 지난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했으며, 2016년 아들 민수군을 낳았습니다.  당시 지연수 일라이 부부는 11살 연상 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3년 뒤 결혼식을 올렸고, KBS2 관찰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연수는 앞서 한 방송에서 “방송 출연 후 가장 많이 들은 말은 남편이 어리고 잘생겨서 바람을 피우면 어떻하냐는 말이었다”면서 "그런 분들 때문에 많이 울었고, 남편이 나를 안심시키기 위해 팔에 내 사진을 문신으로 새겨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라이가-아내-지연수의-전신을-타투로-새긴-팔의-모습
일라이 아내 지연수 타투 공개

하지만 결혼 6년만인 2020년 이혼 소식이 전해지며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2020년 11월 유키스 일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와 나는 이혼하기로 했다. 나는 현재 미국에 있고, 아들은 그의 엄마와 함께 한국에서 살고 있다. 앞날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모두가 행복하길 기도한다."며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일라이와 지연수의 이혼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쏠렸지만 지연수는 "무분별한 추측은 자제해달라"는 말을 전합니다.

 

일라이 지연수 이혼 사유


지연수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일라이와의 이혼 과정에 대해 직접 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지연수는 자신이 이혼 4개월 차이며 아직 서류 정리가 되지 않았고 소송으로 갈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지연수는 "쇼윈도 부부로 나온지도 오래 됐고 남보다도 못한 사이였다. 나도 사람이고 행복해지고 싶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 그때를 생각하니 힘들어서 눈물이 난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지연수는 화면에 보이는 걸로는 사람들이 많이 부러워했다. 내 불행을 들키고 싶지 않았다. 혼자 많이 외로웠다. 일라이도 힘들 거라고 생각했고, 무언의 약속처럼 아이에게는 상처 주는 모습 보여주지 않으려 각자 분리된 삶을 살았다"고 털어놨습니다.

지연수는 특히 이혼이 아닌 이민을 계획했지만 되려 전화로 이혼을 통보받았다고 말해 충격을 전하기도.

지연수는 "한국에서 일이 많이 없고 해서 미국으로 가자는 결정을 했었다. 이삿짐 정리하고 미국으로 출국했다. 그런데 영주권이 나오려면 서류가 필요한데 부족했다. 서류 준비를 위해 내가 한국에 홀로 왔다가 전화로 이혼을 통보 받았다.  서서히 조금씩 어긋났었다. 힘들게 살다가 아이의 존재만 생각하며 버텼다. 처음에는 엄청 매달렸다. 미국에 있는 아이 때문에 걱정해서 그랬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재결합을 논의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던 것과 관련해 "아이의 아빠로서 유예 기간을 주려고 했고 6개월 정도만 기다리려고 했는데 재결합 이야기를 아니나 다를까 꺼냈다. 그런데 이중국적자였던 일라이가 작년에 한국 국적이 소멸돼 
미국 국적으로 싱글이 됐고 나는 아직 한국 국적의 유부녀였다. 이 상태로 내가 아이와 미국에서 살고 내가 한국에서 살자고 했던 거였다. 결국 (재결합 제의를) 거절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연수-시어머니와-시아버지-살림남에-출연한-모습
일라이 부모와 살림남 출연 中

지연수 일라이 이혼 집안 주변 반대 심했다

앞서 과거 지연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이혼을 생각한 적이 있다고 언급해 주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결혼 전 한 차례 헤어질 위기를 겪은 후, 이를 사랑으로 극복하기도 했다고 했는데요.

지연수는 "결혼 당시 남편 일라이 나이가 24살이었다. 혼인 직후 일라이 인생 망쳤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결혼하고 6년이란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심한 말을 많이 듣는다"고 호소했습니다.
 
지연수는 "헤어지고 싶고 이혼하고 싶은 순간이 있었지만 일라이 때문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 때문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일라이 역시 결혼 에피소드를 꺼낸 바 있습니다. 당시 일라이는 부모와 말 한마디 없이 혼인신고를 했고, 이로 인해 아버지가 화가 많이 났다는 것. 일라이 아버지는 "나는 우리 아들은 봐도 연수는 안 본다는 심정이었다.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었다"고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일라이 엄마는 "(지연수와의 결혼에 대해) 공식 발표 전에 아들에게 들었다. 적지 않은 나이 차이에 당황했다.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생각부터 들었다. 일주일동안 밥도 안 넘어갔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일라이 어머니는 "아들이 선택한 여자니까 존중하자. 너무 우리만 생각했다"며 "입장 바꿔 놓으면 누군가의 귀한 딸'이라는 생각에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일라이의 어머니는 "마음을 열고 보니 착하고 예쁜 며느리"라고 칭찬했고, 일라이 아빠도 "며느리도 내 자식이니까 이쁘다. 아들이 연수를 만나 많이 성장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미국에 있는 일라이는 부모님과 살고 있으며, 한국에 있는 지연수는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라이 프로필 사진

일라이 프로필

나이 1991년 3월 13일 생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고향 미국 워싱턴 D.C
국적 미국
학력 서울 외국인 학교
본명 Ellison Kim (엘리슨 킴), 한국명 김경재
가족 아버지 김흥수, 어머니, 자녀 김민수 (Michael Kim) (2016년생)
종교 개신교
취미 음악감상, 영화감상, 컴퓨터
특기 태권도, 쿵푸, 중국어, 영어 

 

지연수 프로필 사진

지연수 프로필

나이 1980년 10월 22일 생
170cm, 몸무게 48kg
직업 레이싱 모델, 방송연예인
학력 미공개
가족 부모님, 아들 민수

 

지연수 일라이 나이 각각 1980년생, 1991년생으로 11살 나이차이 연상 연하 커플

 

지연수 일라이 웨딩 화보

 

지연수 근황 신용불량자라니..

지연수는 일라이의 어머니가 월세로 지내던 아파트의 명의를 본인으로 바꾸고 보증금을 갖고 미국으로 출국했다는 주장을 하기도 했는데요.

 

지연수는 "시어머니가 일라이에게 이 집을 자기 명의로 해주면 며느리를 괴롭히지 않겠다고 해서 바로 명의를 바꿨다. 이외에도 어린 남편을 대신해 슈퍼카 유지비, 생활비 등을 지원했고 현재는 월세 살이를 전전하는 중이다. 신용불량자로 8년 6개월을 더 살아야 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외에도 지연수는 "아이를 못 본 두 달 반 기간 수면제를 계속 먹었다. 자야 꿈에서 만나니까. 제 선택으로 못보는게 아니라서 죽어야겠다는 생각만 했다. 아이를 못봤던 시간 동안에 어느날 제가 20층 난간을 잡고 있었는데 그때 '엄마'라고 환청이 들렸고 내가 오늘 잘못된 선택을 했을 때 제일 먼저 발견할 사람이 우리 엄마인데 내 자식 보고 싶다고 우리 엄마를 힘들게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오늘만 살자. 내일 만날수 있을지 몰라'라는 생각을 했다. 두 달 반은 사는게 아니었다. 겨우 아이를 다시 만나게 됐다. 지금은 아이와 있는 시간이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지었습니다.

그러면서 지연수는 "(전남편을) 다신, 평생 동안 보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는데요.

살고 싶어서 이혼을 했다는 지연수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혼한 지 약 1년 5개월 만에 일라이와 '우이혼'2를 통해 만나게 됐습니다. 이혼 후 신용불량자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지내면서도 결혼 생활보다 행복하다고 말한 지연수가 전남편 일라이를 만나 어떤 미래를 그릴지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쏠릴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TV & 연예] - 나한일 유혜영 나이 프로필 전부인 이혼 재혼 딸 나혜진 풀스토리

[TV & 연예] - 윤계상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결혼 집안 풀스토리 (나이 프로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