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윤계상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결혼 집안 풀스토리 (나이 프로필)

윤계상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결혼 집안 풀스토리 (나이 프로필)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그 어느때보다 열일 하고 있는 중인데요.

 

지난 8월 윤계상은 논픽션 차혜영 대표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인생 2막을 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계상 나이 프로필, 그리고 논픽션 차혜영 대표와의 결혼 과정, 논픽션 회사 매출, 신혼 생활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계상과-아내-차혜영-대표의-프로필-사진
윤계상과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윤계상 결혼 깜짝 발표

지난 8월 윤계상은 5살 연하 뷰티 사업가 연인 차혜영과 혼인신고를 마쳤다며 깜짝 결혼을 사실을 알렸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은 미뤘다고 하는데요.

소속사는 "윤계상이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영화계에 따르면 윤계상 와이프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 대표로, 지난 6월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후부터 차혜영 대표는 꾸준히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세간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공식적으로 차혜영 대표가 윤계상 부인이라고 밝히진 않았지만 이미 업계에선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차혜영 윤계상 부부

차혜영의 논픽션은 어떤 회사?

특히 차혜영 대표는 배우 유아인이 공동 대표로 있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 Studio Concrete)의 대표를 역임했으며 지난 2019년 11월에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했습니다.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 뷰티브랜드 논픽션은 2020년 기준 매출 55억에 영업이익이 22억으로 성장하는 쾌거를 기록했다고 알려졌으며, 온라인을 비롯해 백화점 및 유명 편집매장,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돼 있습니다.   

 

윤계상 프로필

나이 1978년 12월 20일 생
신체 키 182cm, 혈액형 O형
고향 서울특별시 송파구
본관 파평 윤씨
학력  서울잠실초등학교, 잠실중학교, 서초전자공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배우자 아내 차혜영
가족 부모, 누나
종교 개신교
군대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싸이더스HQ,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god
데뷔 1999년 god 정규 1집 'Chapter 1'

윤계상 1978년생 차혜영 1983년 생 나이 차이는 5살.

 

 

윤계상이-터키여행-중-한-스토어에서-셀카를-찍은-모습

윤계상 결혼 생활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와 혼인신고를 마친 윤계상은 이전보다 한결 편안해진 모습을 보이며 신혼생활에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윤계상은 "결혼하고 나니 흔들리지 않는 땅에 뿌리를 내린 것 같은 기분"이라고 표현했는데요. "실제로 아내 사랑이 지극하냐"는 물음에 그는 "아유, 제가 감히 어떻게 그렇다고 말하겠습니까. 노력해야한다, 얼마 되지도 않았다. 이게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잘 해야한다"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윤계상은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를 항상 끼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결혼한 걸 알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끼기 시작했다. 저한테는 반지를 끼는 게 당연한 거다"고 말하기도.

결혼 후 달라진 점에 대해서 윤계상은 "너무 달라졌다. 지금 같은 질문을 주시는 것도 신기하고, 모든 점에서 훨씬 안정감이 생겼다. 저를 보여주는 게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해졌고 저를 만나는 분들도 더 편안하게 생각해주시는 것 같고. 저는 훨씬 좋아요"라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조정석 거미 나이 키 프로필, 아기 딸 근황 결혼 풀스토리

 

조정석 거미 나이 키 프로필, 아기 딸 근황 결혼 풀스토리

조정석 거미 나이 키 프로필, 아기 딸 근황 결혼 풀스토리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는 5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10월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조정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