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기희현 인하공전 겨드랑이 털 논란 겨털 진실


기희현 인하공전 겨드랑이 털 논란 겨털 해명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기희현은 MBK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해까지 활동하다 탈퇴 후 프로듀스 101에 도전해 화제가 된 아이돌이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기희현 겨드랑이 털 사진이 공개되고 파장이 일면서 '픽모업'. '한국의 탕웨이'로 불리며 호감? 연예인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문제가 된 기희현 겨털 논란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은 작년 9월 걸그룹 다이아가 홍콩과 마카오로 뮤직비디오를 찍기 위해 떠났을 당시 촬영된 모습으로 기희현은 민소매티와 반바지를 입고 고층타워에서 두 팔을 벌리고 스릴을 만끽 하고 있습니다.


그 때 기희현의 겨드랑이가 고스란히 노출 된 것인데요 겨드랑이 쪽을 보면 거뭇거뭇 겨털 같기도 하고 오해하기 딱 좋은 장면이었습니다.






확대에서 보니 무엇가 뚜렸하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한데 이 모습을 접하고 네티즌들은 기희현의 겨털을 보고 호감으로 바뀌었다고 말하는가 하면 아무래도 현재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기에 신선하다는 반응이 주를 이었습니다.


제일 재미있는 반응이 한국의 탕웨이더군요 ㅎㅎ 그림자 같기도 하고 자세히보니 겨털이 맞다는 등의 주장이 팽팽히 맞섰죠. 



프로필


다이아 기희현 키 167cm 몸무게 46kg 특기 랩, 댄스, 공기 혈액형 O형



기희현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휴학 중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스튜어디스가 꿈이라기 보다 현실을 생각에서 대학에 입학한 부분이 크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꿈은 가수였고 더 매진하게 위해서 과감하게 휴학하고 도전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희현은 남원의 남상미였다는 과거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는데 어렸을때부터 인기가 상당했나봅니다. 아무튼 겨드랑이 털 진실을 해피투게더에서 밝힌다고 하니 궁금하시면 꼭 본방사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