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트와이스 사나 쌩얼 비교, 국적 키 이럴수가


트와이스 사나 쌩얼 비교, 국적 키, 이럴수가


2009년 말에서 2012년 초까지 사나는 JYP에 들어오기 전 일본의 EXILE 라는 댄스 아카데미 오사카 지점에서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위에 내용에서 알 수 있듯이 트와이스 사나 국적은 일본입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로 스카웃 되어 한국으로 오게 됐다고 하는데 2012년 사나가 중학교 3학년 일 때 친구랑 함께 길거리를 거닐며 쇼핑을 하다가 캐스팅을 받게됐으며 한국으로 오며 그해 4월 13일 연습생 생활을 시작합니다.


프로필


트와이스 사나 키 일반적으로 166cm으로 아는 분들도 있는데 실제 키는 163cm입니다. 의외로 작죠? 

국적은 일본 오사카이고, 사나 가족관계를 살펴보면 외동딸로 부모님과 할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입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사나 쌩얼 사진 입니다. 뭔가 살짝 달라 실망을 했다는 분들도 있지만 이 정도면 굴욕도 아니고 선방한 것이라고 보네요 보통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이 두터운 편이라 차이가 심한 분들도 많이 봤거든요


그럼 점을 생각하면 더욱더 사나 민낯 혹은 쌩얼은 선방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과거 트와이스 사나 졸업사진인데 조금 달라서 성형 의혹을 제기하는 분들도 있는 모양이더군요..쌍꺼풀은 했네 아니네.. 그러나 크면서 생길수도 있는 부분이고 뭐 크게 차이나는 것도 아닌 듯 하고 여러분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사나는 한국어를 상당히 잘 구사하죠 한국 생활에 완벽 적응해서 모국어인 일본어를 까먹을 정도라고 합니다. 단어 같은 것이 생각이 안날 때도 있다고 할 정도라네요. 한국말이 서툰 같은 멤버 쯔위에게 한국어 선생 역할을 자처해서 도와주고 있기도 ㅎ ㅏㄴ 착한 사나입니다. 



연습생 시절 거리에서 한국어를 모른척 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걸그룹은 체중관리에 엄격하니 뭐를 먹다가 걸리면 "네? 뭐요?" 식으로 못 알아들으면 회피하는 스킬을 구사했다고 하네요 ㅎㅎ



방송에서 사나는 같은 일본 국적을 가진 강남을 보면서 일본 사람 같지 않다며 디스를 하기도 했는데 이제는 본인도 그정도 경지에 오른 것 같군요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