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장동민 나비 결별 관장 좌약? 반응 못됐다


장동민 나비 결별 이유 관장 좌약? 반응 못됐다


오늘 소속사를 통해 장동민과 나비가 결별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방송에서 나와 좌약을 언급하며 솔직함을 뽐내기도 했고 알콜 달콩 공개 연애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많이 보여왔던 커플이라 조금 의외의 소식이기도 합니다.






라스에 나온 나비 장동민 좌약 넣어준다 솔직 고백


이로 인해 좌약 커플로 불리기도 했었죠


앞서 8월 가수 나비는 연인인 장동민 사진을 SNS에서 모두 삭제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당시 이별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돌았지만 장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잠시 다투어서 홧김에 사진을 삭제한 것이고 지금은 화해한 상황이라고 밝혔지만 결국 공식적인 결별을 맞이하고 말았습니다.






소속사 측은 결별 사유에 대해 개인 사생활이기에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여느 커플과 마찬가지로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하다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한 것인데요 하지만 네티즌 반응을 보면 정도가 조금 심한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듭니다.



댓글을 보면 장동민 나비 좌약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기사에 장동민 나비 관장 글로 조롱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장동민 관장 때문에 이미지만 나빠지고 결별했다는 늬앙스로 남긴 분들도 여럿 보이더군요 이래서 여자연예인이 공개연애를 하면 안된다고 하는가 봅니다. 남의 아픔에 꼭 관장을 언급하면서 이렇게 댓글을 달아야 속이 시원할까요 자중좀 했으면 좋겠네요.


 지난해 12월 31일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생방송 도중 장동민이 열애를 깜짝 인정하며 화제를 모으며 공개연애를 시작했고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나비와 동반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해왔지만 이로써 2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게됐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