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수희 남편 김태식 친딸 이순정 이혼 스토리


트로트계의 여왕 김수희가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남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그녀만의 남자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로 일어나지도 못하고 대소변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김수희의 남편인 김태식이 햇볕을 함께 6개월 정도 못 보면서까지 지극 정성으로 자신의 병간호를 해줬다고 합니다.




그럼 김수희 이혼 사유 정확히 무엇이었을까요?


김수희 전남편 이용호는 한량같은 사람이었다고 하는데요. 1년에 한두번 집에 찾아올까말까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수희 남편 주위에 좋지 않은 질 나쁜 사람들로 인해 자신도 많은 구설수에 시달렸다고 힘들었던 가정 생활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는데, 김수희의 이혼 이유를 보면 충분히 납득이 가죠.


이후 김수희 재혼 소식이 들려오는데 그것이 1991년 10월이었습니다. 김수희 남편의 직업은 제주 MBC PD였고 재혼 남편 김태식 씨 사이에서 아들 김재훈을 낳습니다.




김수희 리즈 시절, 젊은시절 



프로필


김수희 나이 1953년 65세


김수희 고향 부산광역시


학력 숙명여자고등학교



김수희 딸 이지후(이순정) 트로트 가수로 2015년 11월 앨범을 16년만에 내며 컴백했죠.


김수희 딸 이순정 씨는 빈 공간이 너무 많았고. 어머니와 자신과의 사이에 어렸을 때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 어머니가 바쁘시고 유명했던 것 때문에 많이 비어 있다고 서운함을 털어놓습니다.




김수희의 친딸인 가수 이순정은 어머니의 이혼과 재혼 과정을 지켜봐야했던 봐오며 쌓여있던 미움이 있었던 것입니다. 그녀는 “어머니 휴대폰 배경은 항상 아들이고 그게 좀 서운하다”고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모녀 사이는 수수께끼 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는 부분이 참 안타깝더군요. 



그녀는 “아직 네가 엄마의 삶에 대해서 이해하기에는 충분치 않다. 지금 너 나이의 잣대로 엄마를 이해하려고 하면 모든 게 불만투성이일 것”이라고 다독여줍니다.



김수희 아들 김재훈 의젓하죠? 유학중입니다.


그녀는 "지금와서 생각하면 (딸이) 참 대견하다. 가수생활을 하느라 바빴고 이혼도 큰 상처인데 재혼은 더 큰 상처였을거다. 어린 아이였기 때문에 마음에 상처가 됐을거다. 나의 그런 상황을 빨리 받아들인 것 같다"고 고마운 마음과 함께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며 관계를 회복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