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배우 이동진 김지연 나이 결혼 3년 열애 풀스토리


배우 이동진과 펜싱선수 김지연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두 사람은 3년여의 열애를 거쳐 부부의 연을 맺게 됐고  또 한쌍의 운동 선수와 배우 부부의 탄생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러브스토리 또한 드라마 같습니다.




펜싱의 김지연과 배우 이동진 결혼 스토리


김지연 예비신랑 이동진은 인터뷰에서 생애 첫 소개팅이었는데 결혼까지 하게 됐다며 예비신랑의 설렘과 기쁨을 드러냈습니다. 목소리에는 시종일관 웃음이 섞여 있었고, 말 한 마디 한 마디에서 신부를 향한 애정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방송인 왕배의 소개로 연인이 됐다는 이동진은 "순박하고 운동선수라서 그런지 본인한테 되게 철저하다.  배려심이 많은 점이 좋았다. 기념일에 근사한 호텔에서 식사하고 꽃다발 받고 하는 것도 좋은데, 그러고 나서 '닭발 먹으러 가자'고 하는 모습이 귀여웠다"고 매력을 소개했습니다.


참고로 배우 이동진 나이 1982년 5월 25일 생으로 올해 36세 김지연의 나이 1987년 생으로 31세 나이 차이는 6살로이 나는데, 6살 어린 미녀 펜싱 선수의 마음을 차지한 그는 "친구들이 완전 도둑은 아니고반도둑이라 한다. 아직은 결혼이 실감이 안 나지만 결혼식 날 제가 더 울 것 같다"고 아낌없는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예비신부 김지연 남편 이동진에게 어떤면에 반했을까요? "아직 실감이 안 난다"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는데요.


"유머러스한 모습에 반했다. 운동 때문에 힘들거나 할 때 옆에서 잘 챙겨줬다. 듬직한 마음에 제가 기대고 의지하게 됐고 오빠는 제가 화장한 것보다 맨 얼굴이 낫다고 해준다. 운동할 때, 그리고 운동복을 입었을 때 더 예쁘다고 한다"며 자랑했습니다.



깨소금 쏟아지는 이동진 김지연 화보


탤런트 이동진 프로필


출생 1982년 5월 25일 (만 35세)


이동진 학력 대학 상명대학교


신체 키 177cm 몸무게 69kg


김지연 프로필


출생 1988년 3월 12일 생


김지연 고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체 키 165cm, 몸무게 57kg


소속팀 익산시청 펜싱팀


김지연 학력 대학 재송여자중학교, 부산디자인고등학교, 원광대학교 스포츠건강관리학 학사


김지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jy77/




펜싱 선수 김지연 재혼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할 분들이 있을 것 같군요. 포털 연관검색에 그녀의 이름을 검색하면 재혼이라고 떠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나 이것은 다른 연예인 부인과 이름이 동명이라 떠 있는 것이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이동진은 MC 겸 해설진으로 OGN에서 활동해 온 방송인으로, 배우 활동도 겸했습니다. 


배우로는 태양을 삼켜라에 출연했고, 2013년에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김광규와 함께 판사역을 맡았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기자역을 맡기도 했죠. 또 과거 EBS 로봇파워에서도 캐스터를 하며 이병진과도 호흡을 맞춘적도 있습니다,



 김지연은 2012 런던 올림픽 사브르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한국 최초의 여자 펜싱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아시아 최초 여자 사브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한국 펜싱 간판 선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동진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공개하면서 “우리 행복하고 예쁘게 살자 사랑해”라는 글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이동진과 김지연은 오는 10월 29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