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매튜 도우마 전소미 아버지 직업, 아빠, 엄마, 혼혈, 국적

매튜 도우마 전소미 아버지 직업, 아빠, 엄마, 혼혈, 국적

 

요즘 대세 중의 대세라고 표현해도 부족함이 없는 아이오아이 센터 멤버 전소미가 미국인 아버지 매튜 도우마와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동반 출연을 하며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전소미와 아버지 매튜 도우마는 해피투게더3에 동반 출연해 부녀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전소미는 식스틴,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미모, 실력, 스타성까지 인정받았으며 가족들에 대한 관심도 커졌습니다. 

 

전소미 아버지 직업?

매튜 도우마 씨는 얼마전에 종영했던 태양의 후예에서 단역 배우로 출연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죠.

 

당시 미군 군인역을 맡은 매튜 도우마 씨는 짧지만 아주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다른 드라마로는 '킬미힐미'에도 출연했고 단연과 조연 배우를 넘나들며 맹활약중입니다.

 

 

 

전소미 아버지 직업을 배우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 직업은 사진작가라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과거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도 활동했다고하네요. 이와 관련 전소미는 지난달에 방송되었던 '스탠바이 아이오아이'프로그램에서 아버지가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다는 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대부분 아실테지만 전소미는 혼혈입니다. 캐나다인 아버지인 매튜 도우마와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혼혈이면 전소미 국적에 대해서도 궁금해지는 부분인데요 혼혈이고 미성년자인 그는 이중국적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알려진바에 의하면 현재 한국국적인 상태라고 합니다. 뭐 사실 이제 한국에서 꾸준히 활동할텐데 한국 국적만 있어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전소미 혼혈 상처 고백

얼마전 방송되었던 Mnet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중 하나인 '프로듀스101'에서 전소미가 김세정을 따돌리고 1위에 등극했죠 그 이후 관심이 쏠리면서 그녀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 되기도 했습니다.

 

 

과거 전소미는 Mnet'식스틴'(JYP 걸그룹 데뷔 멤버 뽑는 프로그램 여기에서 트와이스가 탄생)출연 당시에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고백합니다.

 

 

당시 전소미는 제가 밝은데도 마음속에 상처가 조금 있는 편이라고 말하면서 어릴 적 이런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놀림을 받았고 상처를 받은 적도 있다고 언급해서 안타까워 하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전소미 동생, 엄마 아빠 함께 셀카를 찍은 가족사진인데 정말 행복해보이고 동생도 너무 이쁘네요.

 

 

과거에 전소미 엄마 아빠와 함께 어렸을 때 영어회화 매직카드 책 광고?를 위해서 찍은 사진 같습니다. 지금과 똑같네요.

 

전소미 아빠와 출발드림팀에 함께 출연한 모습

 

또 전소미는 직접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임을 밝힌 후에 이런 남들과 다른 외모 때문에안 좋은 말을 많이 들었다고 말했는데요.

 

친구들에게 잡종이라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는데, 잡종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 어린 나이에 상처가 얼마나 컸을지 짐작이 가는 부분입니다. 전소미는 영어를 잘하는 이점이 있고 오히려 이제는 그런 외모 덕분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의 상처에도 불구하고 전소미는 인성도 좋아보입니다. 멤버들과 주변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죠.

 

전소미 키가 168cm 몸무게 48kg이라고하는데 얼굴이 작아서 그런가 엄청커보이더군요 높은 굽을 신은 것 같지는 않은데 이렇게 아버지와도 키 차이가 커보이지 않네요.

 

 

대세중에서도 대세인 전소미와 그에 따른 대중의 관심을 반영하듯 미국인 아버지와 동반으로 예능에 함께 출연하는 것 만으로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 같은데요.

 

한국인 정서상 외모가 한국인과는 다소 다른듯한 이 부녀의 출연으로 여러가지 면으로 흥미와 만족감을 동시에 유발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부전자전이라 하는데 아버지의 끼를 빼닮은 전소미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