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조정석 거미 결혼? 첫만남과 데이트 사진x?


조정석 거미 결혼? 첫만남과 데이트 사진x


3년째 달달하게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거미 조정석. 그들의 첫만남은 어떻게 이루어졌을까요?


배우 조정석 가수 거미.. 뭔가 접점이 하나도 안 보이는데 이들을 연결해준 것은 바로 가수 영지 씨라고 해요 두 사람의 오작교를 자처하며 이어준 끝에 결실이 맺어진 것이죠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 상태에서 친분을 이어오던 와중에 도움을 받아 2014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던 것입니다.







언뜻 보면 배우와 가수와의 만남이 이질적으로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매개체 '음악'이 두 사람 관계의 다리 역할을 한 셈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조정석은 영화배우로 주목받기 전부터 뮤지컬 배우로 활약해 왔으며, 거미는 여성 보컬리스트로 큰 사랑을 쭉 받아오고 있습니다.


특히 거미는 조정석과 음악, 예술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눌 때 가장 이야기가 잘 통한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죠. 


 데이트 역시 조정석이 연주하는 기타에 맞추어 거미가 노래를 부르는 등 로맨틱 한 연애를 즐긴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진이 단 한번도 공개된 적은 없어 이별을 의심하는 분들이 간혹 있긴 했습니다. 이와같이 서로가 좋아하는 공감대인 음악을 바탕으로 두 사람은 달달함 이어오고 있습니다.






신기한 것이 조정석 거미 사진 단 한번도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찍힌 적이 없는 것은 신기하긴 합니다. 다들 그래서 이 부분을 제일 궁금해하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 같습니다.




장수 커플로 이어오면서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린다고 대중들은 반응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는 자신이 슬럼프였을 당시 곁에서 도움이 돼줬다고 해서 대중들은 그 사랑을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공개 연애 이후 방송이나 공개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여지없이 보여줬기에 거미 조정석 결혼 여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대해 긍정적인 사람이었는데 더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말하는 조정석! 이처럼 결혼관에 있어서도 정말 긍정적은 남자로 보이고 그의 연인 거미를 향한 팬들의 부러움은 당연한 일이 된 듯 합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하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