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정현 결혼? 남자친구 교수 스펙 대박


가수 박정현 결혼..? 남자친구 대학교수!


지난 1월 가수 박정현은 캐나다 교포 출신의 대학교수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박정현 남자친구 나이는 40대 중반이라고 했으니 나이 차이는 5살 정도인 듯합니다. 캐나다 교포로 현재 서울 소재 대학 영문학과 교수라고 하는데요  남자친구와는 오랜 외국 생활을 경험했다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어서 더 많은 부분을 공감하고 의지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박정현은 남자친구가 재직 중인 대학의 축제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알려졌는데 이뿐만 아니라 홈 커밍데이(기숙사) 파티에도 함께 하는 등 내조를 톡톡히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외에도 그녀는 영문학 전공을 살려 지난해 연말 '왜 영문학인가'라는 주제로 멘토링 특강까지 했다고 하는데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박정현 남편 관련 연관어는 사실이 아니고 남자친구가 있는 겁니다.





열애를 처음 보도한 언론에서 "깔끔하고 듬직한 외모를 가진 호감형의 40대 중반 남성이"라고 했는데 그녀는 상대의 동료 교수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동료 교수의 아내가 친분이 있어 자연스럽게 어울리다 열애로 연결된 것이죠.


그렇다면 박정현 결혼 계획은 어떨지 궁금한데 이 부분에 대해서 블루프린트뮤직 관계자는 설명하길 캐나다 교포 영어 교수와 사귀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으나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두사람 모두 나이가 있으니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일단은 예쁘게 사귀도록 지켜봐 달라"는 공식 입장을 전했는데 잘 이어 지면 박정현의 기분좋은 결혼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네요.




무지개 라이브에 나온 박정현 집 내부 모습입니다. 역시 예상대로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찮네요. 집에서 반려견과 지내는데 이름은 세이디 인가봅니다 일을 마치고 지친 와중에 반겨주는 반려견과 격한 포옹을 하는 모습이 공감도 되고 그렇네요 나혼자산다를 챙겨봐야겠습니다.



가수 거미와 절친인가 봅니다 소주로 술잔을 기울이며 취중진담을 나눴다고 하는데 의외에 모습같기도 하네요 ㅎㅎ



작년부터 '나가수', '냉장고를 부탁해'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지금 사랑을 하고 있다. 지금 너무 좋은데 행복을 느끼고 있을 때 이 행복을 놓치는 두려움이 깊다"고 밝히며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리기도 했죠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