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정유라 남편 신주평 각서 및 놀라운 근황


신주평 각서 그리고 근황


정유라 남편 신주평 관련 병역 특혜 의혹이 나오면서 엄청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신 씨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던 중에 독일로 건너가 신혼 생활을 즐겼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이것이 만약 사실이라면 경악할 일이고 공익근무요원이 독일에 가서 달콤한 신혼생활 즐겼다고 강조하면서 신주평의 병적 기록과 출입국 기록을 제출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이런 병역비리 케이스는 난생처음 보는데 사실로 밝혀질 경우 엄청난 후폭풍이 예상됩니다.




밝혀진 바에 따르면 정 씨와 신 씨는 수년간 비슷한 시기에 승마 활동을 했다고 하죠 신주평의 집안이 어려웠다고 하는데 정 씨가승마 활동을 지원한 것으로 보이는 대목입니다. 


이 둘은 모두 잘 아는 지인 A 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유연이(정유라)로부터 신 씨의 집안 형편이 좋지 않다고 들었다. 신주평 신림고를 졸업했는지는 모르지만 고등학교 졸업이후 대학은 가지 않은 걸로 알고있다. 휴대폰 판매원을 했었다는 이야기도 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정유라 남편 얼굴 신주평 사진 이제는 진실을 가려야 할 때이기에 가려줄 필요가 없을 듯합니다.  



신주평 각서 전말


 최순실이 신 씨를 떼어 놓기위해 조직 간부를 B씨를 찾아 갔다는 이야기도 들려왔죠. B씨는 가족 일에 끼어드는 건 부적절한 일이라고 판단해 거절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 11월 최 씨 모녀가 정 씨의 남자 친구 문제로 심한 갈등을 겪고 싸웠으며 정 씨로부터 상속 포기 각서를 받아냈다고 보도한 바도 있습니다. 


신주평 부모님 의지 않겠다 각서 작성


양쪽 어느 부모에게도 절대로 의지하지 않고 둘만의 힘으로 아이를 키우겠다는 '다짐서'를 작성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화제가 되었던 인터뷰 영상


특혜 의혹 제기 국조특위 열심히 일하는 의원님 존경스럽네요


신주평 근황


이들 부부는 슬하에 자녀로 아들을 하나 두고 있습니다 정유라는 제주도에서 아들을 출산한 후 최순실 씨와 함께 독일로 넘어가 아이를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었죠. 지인 B씨는 올해 9월 신주평이 한국에 있다는 근황을 알려준 바 있는데 신주평이 귀국 후 김포 소재의 한 식당에 갔었다는 게시물이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왔었다고 합니다.



지인이 현재는 신주평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른다고 말했는데 최근 최순실이 귀국하면서 근황과 행방이 묘연한 상태입니다. 하루 빨리 검찰에 소환해 제대로된 수사가 이뤄져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