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새롬 이찬오 나이 이혼사유 동영상 논란


김새롬 이찬오 나이 이혼사유 동영상 논란


이찬오 셰프와 방송인 김새롬이 결혼 1년 4개월여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보도가 전해지며 지난 5월 불거졌던 외도 논란이 다시 네티즌들 입에 오르내리고 있네요.


앞서 2016년 8월 김새롬은 전남편 이찬오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었는데요 김새롬 이찬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지 4개월 만에 초스피드로 양가 친지들만 초대해 스몰 웨딩을 올린 바 있습니다. 




그러나 소박한 결혼식으로 훈훈함을 전했던 이들은 불과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제주도 이찬오 외도 동영상 논란이 발생하며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 씨는 제주도에서 열린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뒤풀이 행사에서 낯선 여성과 스킨십을 하고있는 영상이 퍼지면서 외도 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당시 이찬오 바람 의혹 관련 비난의 화살 파정이 커지자 “김새롬도 아는 지인이다. 최초 유포자에게 사과도 받았다”고 해명에 나섭니다. 김새롬도 "우리 부부는 문제 없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이후 김새롬은 SBS <동상이몽>에 출연하게 되는데 그녀의 왼손 약지 손가락에는 더이상 결혼반지가 끼어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과거 반지에 대해 “유일한 예물”이라며 반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고 그녀가 찍은 모든 인증 사진에는 반지가 손가락에 있었다는 사실 때문에 네티즌들은 당시에도 “이찬오의 외도 사진 때문에 반지를 뺀 것이 아니냐”며 의혹이 꾸준히 제기 되었었죠.


최근 이찬오 셰프는 마약 혐의로 체포된 후 영장실질 심사를 위해 법원에 출석해 전 부인 김새롬에게 가정 폭력을 당한 이후 우울증에 시달려 마약을 시작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앞서 각종 커뮤니티에 이찬오 김새롬 동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해당 영상은 부부 싸움의 한 장면인 듯 보이기도 했습니다.


소속사 측에서 내놓은 이찬오 김새롬 이혼 이유는 성격 차이였죠.

관계자는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고 전하며 "별거 기간을 가져오다 오랜 고민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말하며 오랜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인 만큼 김새롬 이찬오 관련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와 악의적 댓글은 자제해줬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이찬오 셰프 나이 1984생으로 올해 33세 입니다. 의외로 어리죠?


이찬오 학력 - 고등학교 때까지는 운동을 했다고 하며 호주 대학교 유학후 오스트레일리아의 미슐랭이라 불리는 SMH에서 모자 3개를 받은 레스토랑 PIER에서 조리장(Chef de partie), 모자 2개를 받은 PELLO 부 총주방장(Executive Sous Chef)에 오르겠지만 정통 프렌치 요리를 배우겠다는 열망에 프랑스로 다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끝으로 관계자는 이 씨는레스토랑 운영에 집중, 본업에 충실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김새롬 씨 또한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합니다. 


비록 두 사람은 각자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응원하고 있으며,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입장을 내놓으며 논란은 마무리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