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유라 박근혜 딸 나이 실체적 진실


정유라 박근혜 딸 나이 실체적 진실


덴마크에서 현지 경찰에 전격 체포된 정유라, 그녀는 현재 불구속 수사 보장을 전제로 자진 귀국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확인되며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정유라 박근혜 딸 관련하여 살펴보도록 하죠 위에 나오는 모습을 합쳐보면 언뜻 보면 굉장히 닮아서 이런 논란이 조금 불거진 것 같죠


최 씨 조카 A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불안정한 상태로 자라서 비리에 쉽게 빠지게 됐을 수도 있다고 말하며 정유라는 어릴 때 박근혜 대통령 딸이라는 소문 때문에 DNA검사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니 일각에서 제기하는 의문들은 사실이 아닙니다.






정유라 엄마 최 씨와 박근혜 관계에 대해서도 딸이 아니라 “반찬을 나눠 먹는 사이이고, 내 기억에는 기 세고 떽떽거리는 강남 아줌마인데, 그런 사람이 나라를 좌지우지했다고 하니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는데요


정윤회 아버지는 경향신문에 “(최순실과 정윤회는) 고등학교 때부터 알던 사이였고 비행기 타다 우연히 다시 만난 걸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재혼인걸 몰랐는데 이미 애를 낳아서 왔다고 하네요 이런 종합적인 증언을 볼 때 정유라가 박근혜 딸이라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님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또 정유라 나이 1996년 10월 30일 생으로 현재 한국 나이로 21세 입니다. 일각에서는 이것도 거짓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팩트이니 믿어도 될 듯합니다. 확실히 실제 나이보다 노안이긴 하죠..



체포되서 정말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것 같은데요 덴마크 경찰은 검거 당시 현장에 있던 JTBC 기자에게 “정씨가 수배된 사실을 알고 있다’며 순순히 체포에 응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정씨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언론에 따르면 아이를 돌볼 수 있게 불구속 상태에서 특검 수사를 보장받는다면 강제송환 거부 절차를 신청하지 않고 한국으로 귀국할 뜻을 현지 법률 조력자에게 내비쳤다고 합니다.




앞서 정씨 변호를 맡은 이경재 변호사도 “변호인 입장에서는 가급적이면 국내로 들어와 조사를 받는 게 좋다는 법적 조언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귀국해 구속 수사를 받으면 정유라 아이를 맡길 데가 마땅치 않다는 점을 제일 걱정해한다는군요 그건 본인 사정이고 이제 제대로 된 수사를 통해 탈탈 털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