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완규 전부인 결혼 및 아내 이혼 이후


박완규 결혼 스토리


박완규는 아내 되는 분이랑 1992년 11월 1일 처음 만났고 함께 살게 된 건 1992년 11월 14일이라고 하며 결혼식은 안 했었다는 사실을 밝힌 적이 있죠. 이후 아내와 1994년에 혼인신고 했고 첫 아이는 제대하고 낳았는데 1997년 1월26일생이라고 하네요 초스피드 사랑임을 털어놓은 것입니다.






박완규 부인 및 자녀 사진


박완규 이혼 사유


그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이지만 월 80만원 수입으로 힘들게 살았다고 하죠. 그것이 자신의 몸 하나 건사할 정도이기에 네 식구가 살기에는 빠듯했던 생활비였다고 생활고가 심했음을 털어놓습니다. 박완규는 부인과 이 때 많이 틀어졌던 것 같고 이혼까지 생각하게 된 것 같습니다.


 특히 그는 자녀들에게 아빠가 돈을 못 벌어서 학교도 못 보낼 것 같았기에 학교 급식비나 학교 다닐 때 드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게 박완규 아내 되는 분이 이런 선택을 하자고 이야기 했다고 고백합니다. 결국 박완규는 생활고로 인해 이혼까지 하게 된 것인데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지 상상이 안갑니다.





박완규 아들 및 딸 사진 정말 붕어빵처럼 닮았네요!



프로필


나이 - 1973년 12월 1일


박완규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키- 174cm, 52kg


가족관계 - 2남 1녀 중 셋째


박완규 학력 - 태광고등학교,  대학은 서울호서전문학교 음악학부를 다녔습니다.



2010년 12월 쯤 가수를 그만 둬야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하죠 “첫 번째는 목소리가 안 나왔고, 1년에 네 번 정도 분기별로 한번 외에는 스케줄이 없었다. 결국은 목소리가 안 나오다 보니 가수를 못하는 지경이 됐다.”고 밝힙니다.


 “두 번째는 아무리 용을 써봤자 한 달에 80만원 밖에 안 나오더라 그러다보니 뭔가 할 것이 없었다.”며 박완규는 가족들을 부양하기 위해 실용음악학원에 전화를 걸어 보컬강사 자리를 알아보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힘겨웠던 그에게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데요 “그렇게 알아본지 3일째 되던 날 바로 김태원 형님의 전화가 왔다.”며 “부활 콜라보레이션에 나를 쓰고 싶다고 했다. 심장이 안뛰는 줄 알았는데 너무 설렜다”고 당시 기쁨을 언급합니다. 김태원과 다시 작업하며 화려한 재기에 성공할 수 있게 되죠



재기에 성공했기에 박완규는 아내와 재결합해도 되지 않느냐는 물음에 "돈을 벌지 못하는 동안 만날 때마다 싸웠고 나는 처가에 무능력한 사위, 아내도 시댁과의 갈등 등 갈등의 골이 깊어졌다"며 그 골이 경제적인 부분이 해결됐다고해서 괜찮아지는 것은 아니더고 말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