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뒷얘기 결혼 계획은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 계획은


방송인 조우종이 KBS 정다은 아나운서와 5년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네요 지난 4일 JTBC 아는형님에서 열애를 고백한 지 72시간 만의 일입니다. 


본인이 밝혔듯 조우종이 프리랜서를 선언하기 전부터 교제를 해왔다고 하며 KBS 아나운서실에서도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다고 하죠 본인이 방송에서 말한 건 그만큼 아는 사람이 많아서고 자연스럽게 공개 연애까지 결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오후 조우종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체를 통해 조우종 정다은 열애 사실에 대해 맞다고 확인시켜 줬습니다.


정다은 조우종 결혼 여부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관계자는 이에 대해 아직까지 이야기 나오지 않았고 다만 KBS 재직 시절부터 사겨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로필


정다은 아나운서 고향 - 부산광역시


생년월일 1983년 8월 30일


정다은 아나운서 키 약 163cm ~ 165cm 추정


혈액형 - B형


종교 - 기독교


정다은 고등학교 학력 - 동래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 


가족관계 - 부모님, 남동생1명



정다은 결혼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


그녀는 현재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고정 게스트로 활약 중입니다. 


 그녀는 올해 목표 및 계획에 대해 "주택 담보 대출이 있는데 그걸 갚아가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DJ 박명수가 "그럼 집을 산 거냐. 대단하다"고 물어보자 정다은 집안 형편에 대해 밝혀집니다.


"어려운 형편이다. 저의 돈보다 은행 돈이 더 많이 들어갔고 그 것을 차근차근 갚아가다 보면 티끌 모아 태산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합니다.


또 돈 모으는 게 목표인데 별로 진행되지 않고 있다고 하죠. 올해는 쇼핑을 덜하고 돈을 모으려 했는데 성과가 없다면서 더 큰 돈을 쓰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굉장히 연애에 올인하는 스타일이고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퇴사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죠. 또 이상형 질문에는 "불도저같은 사람이 좋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또 조우종에 대해 "후배로서 존경하는 선배님이고 꼭 한 가지 말해둘 게 있다. 생각보다 속이 좁아 잘 삐친다. 아나운서실에서 유명한 얘긴데 최근 혼자 울었다는 기사가 떴다. 혼자서 상처받고 혼자서 울고"라며 "이럴 수 있으니까 잘해주셔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이렇게 잘 아는 것이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미모가 돋보이다보니 정다은 아나운서 성형 및 성형전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데 졸업사진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지 않는 것을 보면 안한 것 같네요.


또 정다은 아나운서 몸매가 벨리 댄스를 해서 그런지 정말 건강미 넘치고 좋던데 조우종은 복 받은 것 같습니다.



올해 만 40세인 조우종과 만 33세인 정다은 아나운서는 현재 결혼 적령기입니다. 이번 공개 열애가 의미심장하기도 한데 과연 결혼이라는 핑크빛 결실로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