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임성은 남편 송진우 이혼이유 호화 저택 생활


영턱스클럽의 가수 임성은은 1996년 데뷔해 1세대 아이돌로서 한시대를 풍미했습니다.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해왔으며, 2006년 돌연 은퇴를 결정해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게 되죠.


그리고 최근 임성은이 결혼 10년 만에 남편과 이혼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시선을 끌었는데 이 사연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은퇴 직후 2006년 임성은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임성은 전남편 직업은 다이빙 강사였습니다.


특히 임성은 나이 1973년 생으로 45세 임성은 남편 나이는 6살 연하로 훈남 외모까지 공개되며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우연히 만났다. 제가 보라카이 오는 날 이 사람 생일이었다. 제가 아는 분이 이 사람 친한 형이어서 합석하게 됐다”고 러브스토리를 회상했습니다.


그의 남편인 송진우는 “서로 별로였다. 제가 당시 회색 머리였는데 그것을 보고 날라리라고 생각하고 저는 이 사람이 자기가 연예인이면 연예인인 것이지 초대도 안한 생일파티에 와가지고 서로 불편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인연이되어 2년동안 장거리 연애를 한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죠.


방송에서도 종종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그렇다면 임성은 이혼 이유(이혼사유) 등은 무엇이었을까요? 




결혼 이후 임성은 남편인 송진우 씨와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거주하며 대형 스파 시설을 운영하는 등 사업가로 활동을 펼쳤었었는데요



그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부가 서로의 행복을 위해 지난해 어려운 결정을 했다며 이혼 사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은 바 있는데요.



임성은 리즈시절 젊은시절 미모



그녀는 지난 몇 년간 서로에게 소홀해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삶에 대한 가치관 차이를 느꼈고 그것을 실감하며 결국 이혼하기로 합의한 것이죠. 서로가 행복해지는 길은 각자의 삶으로 다시 돌아가는 것뿐이라고 생각해 정말 어렵게 용기를 낸 선택이었습니다.


임성은 재혼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 할 수 있는데 아직까지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남편에 대한 근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임성은 자녀 및 아이는 낳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호화로운 삶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 임성은의 집은 고급스러운 해변에 위치해 있고 필리핀 세계 3대 해변 화이트 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개된 집을 보면 넓은 침실과 테라스에는 스파 전용 욕조를 꾸며 부부만의 공간을 마련했고 2층은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했으며 집에 딸린 건물에는 스태프 하우스까지 마련하고 있는 등 현재도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리드형